쏘쏘한 밍`s

밀양 제주도 분위기 개인룸있는 카페 1919봄 본문

카페·디저트

밀양 제주도 분위기 개인룸있는 카페 1919봄

밍`s 2021. 7. 31. 14: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한 번 더 가고 싶은 카페~
얼떨결에 근처에 있는 카페 급하게 찾아갔는데
너무 잘찾은것같아요
너무 이쁘고 날씨마저 도와주는 날이었네요


도로명 경남 밀양시 산외면 산외로 191
지번 경남 밀양시 산외면 금천리 810-4
010-9944-9661
화요일 휴무
매일 11:00 ~ 9:00
라스트 오더 8:30
주차장 있음


분위기가 제주 제주 하지 않나요
할아버지? 옛집을 개조해서 카페로 만드신 거라고 하더라구요
밖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요즘 같은 날씨로는 절때! 무리~


따로 밖에 있는 방은 사랑채 등등
3곳이 있었어요 ~
두 번째 사진에 있는 곳은 개인룸으로 되어있고
에어컨도 있었어요~
마침 딱! 그 방이 비워져 있어서 그 방으로 후딱!

주문하러 들어가는 곳 ㅋㅋ 짚신이 ㅋㅋ
안에 인테리어가 예스럽고
너무 분위기 있고 이뻐요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이 나온답니다

 

 

디저트들도 있는데 디저트는 살짝 비싸게 느껴졌어요 ㅠㅠ
음료는 너무 더워서 당연히 아이스 들로!



곳곳에 인테리어들이 너무 이쁘네요


왼쪽 편에 있던 공간
개인방이고 에어컨 있고 너무 좋은데
테이블이 너무 낮아요 ㅜㅜ
밑으로 발도 못 넣어서 그거 하나는 불편 ㅠ

왼쪽으로부터
오미자 에이드, 아인슈페너, 자두 에이드, 자몽에이드
바스크 치즈케이크, 에그타르트

저는 자몽에이드 시켰지만
1위는 오미자 에이드
맛도 찐한데 많이 달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이뒤로 오미자에 빠져서 청을 사다 놓고 마시는 중입니다 ㅋㅋ

자몽에이드는 단것만 빼면 쵝오!!!
단걸 많이 안 좋아해서 그런 거일 수도 있지만 자몽향은 확실히 찐해요
자두 에이드도 확실히 나 자두야!! 할 정도의 맛이에요 ㅋㅋ
3가지 에이드 중에서는 제일 달았어요 ㅋㅋ
아인슈페너는 제가 살짝 친구 꺼 맛봤을 때는
먹어본 아인슈페너중에서는 2위
밑에 커피까지 맛있는 곳은 드문데 여긴 밑에 깔려있는 커피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바스크는 너무 달아서 한입 먹고 나면 자두 자몽은 절대 못 먹고
아메리카노가 필요한 맛이었어요 ㅋㅋ
에그타르트도 맛은 있지만 ㅋㅋ 1개로 4명이서 맛보다가 철퍼덕 ㅠㅠ

글 적으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ㅎㅎ 오미자 ㅋㅋ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