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내외동 애견카페 멍파파 본문

카페·디저트/애견카페

김해 내외동 애견카페 멍파파

밍`s 2021. 12. 8. 16: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예전에 한 번가 본 카페가

애견카페가 됬다고해서 궁금해서 다녀와봤어요~

 

 

도로명   경남 김해시 함박로 101번 길 2 5층 501호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253-5 5층 501호

010-4879-4758

매일 11:30~21:00

주차는 맞은편 부산은행옆 

아파트 상가 유료주차장에 하면

1시간 무료였어요~

 

 

https://www.instagram.com/surl_land5/

 

보호자 4,000

반려견 4,000

10kg이하 소형견 전용
노 키즈존/놀이방 운영

텐트는 이용시간이 따로 있지만

웨이팅이 없을 경우엔 따로 없었어요

단골가게 소개해놓은 배너도 있지만..

멀다 ,, 진영.. ㅎㅎ

 

 

어디는 카페는 1인 1 메뉴 매너~

입장료 따로이고

음료 가격도 저렴해서 다른 애견카페랑

비교했을 땐 저렴해요~ㅎㅎ

음식은 소떡소떡이랑 모둠 감자튀김&소시지

크로플, 조각 케이크, 군만두, 핫도그, 컵라면

와 감자튀김? 했는데 ㅎㅎ 맥주도 판매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아~! ㅋㅋㅋ

 

따로 강아지들 간식도 판매하고 있어요

왠지 끌리는 게 있었지만,, 

간식을 많이 사놔서 ㅜㅜ

 

 

실내는 예전에 카페일 때랑 똑같았어요 ㅎㅎ

곳곳에 강아지들이 돌아다닐 수 있게

설치해놓은 게 늘었다는 거? ㅋ

그리고 이곳저곳 포토존이 많다는 거~

 

 

뭔가 돌잔치를 해야 할 듯한 느낌.. ㅎㅎ

여기서 찍으면 너무 귀여울듯하네요 ㅎㅎ

 

 

;

 

 

 

 

실외에 있는 텐트

잔디라서 강아지들이 뛰어놀 수 있고

텐트가 무리이면 앞에 캠핑 의자도 좋았어요 ㅎㅎ

 

 

곳곳에 있는 포토존~

저희 집 강아지는 뛰어다닌다고 바빠서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 ㅎㅎ

 

청포도 에이드, 자몽에이드

맛은 그냥 일반적인 에이드 ㅎㅎ 조금 달긴 했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서비스로 받은 에그타르트~

얼려져 있어서 집에 가서 녹여서 먹였는데

아직 이런 음식은 많이 줘 본 적이 없어서 반 잘라줬는데

다안 준다고 화내더라구요 ㅋㅋ ^^;

자주 사줘야겠어요 

 

 

내 돈 내산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