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주촌 빵집 추천 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 김해점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주촌 빵집 추천 베이커리 카페 명장시대 김해점

밍`s 2021. 12. 29. 16: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요즘 괜찮은 베이커리 카페가 있다고 해서
가보았습니다~


도로명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선지로 98번 길 1 센텀 플라자 1층
지번 경남 김해시 주촌면 선지리 1003-8 센텀프라자 1층
055-324-2165
매일 9:00 ~ 10:00
매장 앞 공터에 무료 주차 가능

주촌 안쪽 코너에 있어서 흥동 쪽에서 오면

잘 보이지만 내외동 쪽에서 오면 잘 안 보일 듯했어요 ㅎㅎ들어가니 포토존이~ ㅎㅎ사진 찍은 분들 보니 이쁘더라구요



눈 돌아가는 빵들!!
빵집이다 보니 1층은 빵으로 가득
종류들이 엄청났어요


너무 많아서 엄청난 고민들이...
그치만 그냥 빵집보다는 가격대가 있지만
이름 있는 곳 이랑은 비슷한 가격대였어요 ㅎㅎ


한쪽에는 세일하는 빵도 있구요
곧 크리스마스라서 크리스마스에
관한 빵 쿠키들도 많이 있네요 ㅎㅎ


케익 마카롱도 있어요
여긴 정말 없는 게 없는 듯해요 ㅋㅋ

;




음료도 다양하고
브런치 메뉴도 있어요 ~
브런치는 라스트 오더 2:50분
곳곳에 전부 빵이고 쿠키고 ㅋㅋㅋ
여긴 종류들이 많아서 구경하기 바빠요 ㅋㅋ


카페는 2층에 있어서 계단으로 올라가다 보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많네요 ㅎㅎ
빵 만드는 조리실도 볼 수 있게 돼있네요



2층도 엄청 넓고 공간마다 느낌이 다르네요
확트여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아메리카노는 산미 없고 중간 정도의 묵직함?
편하게 마실 수 있는 농도~ ㅎㅎ

크림빵은 안에 크림이 가득! 약간 좀 달달한
생크림이긴 했지만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딸기 타르트는... 제가 알고 있는 그런 타르트 시트가 아니었어요 ㅋㅋ
그냥 부드러운 시트인데 설명할 방법이... ㅋㅋㅋ
과자 마가렛트 느낌?? ㅋㅋㅋㅋ
기대했던 게 아니라 살짝 실망 ㅠ

셀프 테이블에 먹고 남으면 싸갈 수 있게
빵 봉투랑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그건 최고!!! 결국 남겨서 싸갔어요 ㅋㅋ
빵 사러 한 번쯤은 더 가볼듯해요 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