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연지공원 근처 분위기 좋은 신상카페 빌라드구산 (구 꽃갈피, 갤러리차)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연지공원 근처 분위기 좋은 신상카페 빌라드구산 (구 꽃갈피, 갤러리차)

밍`s 2022. 1. 27. 13: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근처 구산동에 신상 카페가
생겼다 해서 다녀와봤어요
예전 꽃갈피랑 갤러리 차를 합친 걸까요? ㅎㅎ


도로명 경남 김해시 구산로10번길 31
지번 경남 김해시 구산동 284-6
055-338-2456
당분간 매주 월요일 휴무
화~일 11:30 ~ 10:00
주차는 앞 해반천라인 무료주차

노란색의 포인트가 너무 이쁜 거 같아요

 

그냥 그대로 있는 구 꽃갈피
이젠 더넓어졌네요 ㅎㅎ
테라스도 넓고


이제 입구는 이쪽
갤러리 차도 계속하나 봐요 ㅎㅎ

 

디저트도 많아요
쿠키도있고 케이크류도 있고
적지만 다행해요

;

 



 

매장 곳곳이 노란색으로 포인트!
분위기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대형 리스 ㅋㅋ
안쪽에는 테이블들이
고급지네요


안으로 더 들어가면
또 테이블들이 있어요 ㅎㅎ
많이 있지는 않지만
여유롭게 떨어져 있네요 ㅎㅎ
곳곳에 꽃이나 식물들로
장식해놓은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네요


메뉴도 다양하게 많이 있어요
차 종류도 많네요

레드벨벳 쿠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약간 있었고
종이컵 때문에 커 보였지만 그냥 기본 사이즈 더라구요 ㅎㅎ

레드벨벳 쿠키는
촉촉한 쿠키는 아니지만
그냥 일반적인 쿠키였어요 ㅎ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제일 최근에 엄청 촉촉 쿠키를 먹었는지라.. ㅋㅋ
그래도 맛있게 다 먹었네요 ㅎㅎ
쿠키마다 식감은 달라도 맛은 있으니 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