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분위기 좋은 루프탑 대형카페 로드172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분위기 좋은 루프탑 대형카페 로드172

밍`s 2022. 5. 11. 09: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저녁에 한번 갔다가 마감시간이여서
못 가봐서 이번엔 낮에 다녀왔습니다~


도로명 경남 김해시 분성로 172번 길 19
지번 외동 290-1
매일 10:30 ~ 9:00
라스트 오더 8:30
010-8924-2514
주차장 있음

이런 곳에 카페가? 할 정도로 아파트 앞 상가에 있더라구요 ㅋㅋ
카페 옆은 정육 백화점이... ㅎㅎ


입구가 도로 쪽에 건물 중간에 있어요
주차장에 주차하면 도로로 나와야 되더라구요
주차장에 있는 입구는 정육 백화점 입구~


인스타에서는 베이커리 카페인 줄 알았는데 ㅋㅋ
생각보다는 종류가 적더라구요 ㅋㅋ
1층에는 2인 테이블 하나뿐이 없고
2층부터 엄청 넓어요
원두도 판매하고 있나 봐요


케이크류도 있고
빵들이 비주얼들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ㅋㅋ
적지만 임팩트가 뽝!!!


기본적이지만 다양한 음료들
아메리카노도 산미 별로 있고 설명도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로드 172는 당일 영수증으로 다 먹은 컵과 쟁반을 반납 시
아메리카노를 1회 리필받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테이크아웃 시 잔 값 비용 발생 1000원
리유저블 컵 들고 갔더니 무료였어요!!!!


올라가는 계단마다 샹들리에가 엄청나요 ㅋㅋ
2층에 곳곳에 포토존이 가든







생각보다 엄청 넓더라구요
안쪽으로 쭉~ 테이블 간격도 널찍


이쪽은 테이블이 둘러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었어요
중간에는 조경이 Good~


한쪽은 야외인 거 같지만 천장이 유리로 돼 있어서
빛이 들어오는 거였어요
한층에 3가지 느낌의 공간이 있어서 신기하네요


루프탑으로 가는 길~
여기 계단에도 조명이 너무 이쁘네요


아파트 앞에 있는 카페라서
뒷배경이 아파트 풍경
옥상에도 포토존이 많아요
안쪽에 저걸 카바나라고 하나요? ㅋㅋ
제일 명당인듯해요 의자도 편하고 손님 많을 땐 경쟁이 치열할듯해요 ㅋㅋ

레몬 케이크
위에 레몬은 먹을 수 없는 건가? 해서 먹어봤더니 질긴 느낌..
그냥 레몬향 나는 파운드케이크였어요 ㅋㅋ

문경 생오미자 에이드, 자몽에이드
에이드는 둘 다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었어요
푸릇푸릇한 날씨와 너무 잘 어울렸어요
탄산이 쌔지도 않고 많이 달지도 않고
둘 다 딱 적당하게 은은하면서 나 오미자~ 나 자몽~ 한 에이드 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 탄자니아
나갈 때 쟁반랑 컵 가져다주고 영수증 보여드리고
받아간 아메리카노~ 금액적으로 대박인 거 같아요
6천 원대 에이드 먹고 아메리카노까지~
산미 없는 거라 진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탄 맛 많이 느껴지는 걸 좋아하는 분들은 최고인 커피!!!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