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봉리단길 닭육수 일본라멘 후톳타토리 (구 봉황라멘) 본문

맛집&후기

김해 봉리단길 닭육수 일본라멘 후톳타토리 (구 봉황라멘)

밍`s 2022. 5. 27. 08: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예전 봉황 라멘일 때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어느 순간 이름이 바뀌었더라구요 ㅋㅋ
이름이 더 어려워졌네요...
이번 기회에 다녀와봤어요!!


도로명 경남 김해시 봉황대길 47 골목 안쪽, 1층
지번 봉황동 234
수요일 휴무
목 ~ 화 11:30 ~ 7:30
라스트 오더 7:00
주차장 없음

봉리단길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안보일 수도 있지만 입구 쪽에
포스터가 붙어있어서
찾기엔 쉬울 듯했어요
사월의 토끼 브런치카페 1층에 위치


들어가자마자 라멘집보다는 카페스러운 느낌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여긴 전부 테이블이
일자형으로 돼있어서 한 줄로 앉아서 먹게 돼 있더라구요
혼밥 하기 좋은 곳인 거 같았어요


안쪽에 있는 곳도 전부 일자형 테이블






들어가자마자 키오스크로 주문!
까먹고 못 찍어서....
음료도 있고 맥주, 하이볼 등 공깃밥, 면추가 등등 있었어요


아부라 소바 9,900
라멘은 기본적인 돈코츠, 소유 이런 거뿐이 안 먹어봐서...
뭔지도 모르고 그냥 매콤하다고 해서 선택 ㅋㅋ
마제 소바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하는데.. 그것도 뭣인지...ㅠㅠ
어떻게 먹는지도 몰라서 그냥 받자마자 믹스!!! ㅋㅋ
음,,, 그냥 노른자 향이 강한 비빔 라멘? 진짜 계속 먹으면서
익숙한데 어디서 먹어봤는지 모르는 맛 ㅋㅋ
먹다가 식초도 같이 주시길래 뿌려먹었더니
맛이 훨씬 더 독특해져서 괜찮았어요
역시 주는 이유가 있었어... ㅎㅎ
반찬은 장아찌 같은 건데.. 라멘 맛 찾는다고 뭔지도 모르고 그냥.. ㅋㅋ
면도 라멘 면과 우동면의 사이?? 너무 어려운 라멘 ㅠㅠ

닭 육수맑은라멘 8,900
제가 먹은 건 아니지만
맛을 보니 음.... 그냥 간장 라멘... 맑은 거라서 그런지
엄청 깔끔하기는 했어요
면도 일반 라멘보다 조금 더 얇고 꼬들?
내가 아는 라멘들과는 다른 곳 ㅋㅋ
진짜 일본식인 걸까요?
아직까지는 너무 어려운 라멘이었습니다 ㅎ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