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삼정동 돌솥정식 부대찌개 맛집 장수촌두부마당 김해직영점 본문

맛집&후기

김해삼정동 돌솥정식 부대찌개 맛집 장수촌두부마당 김해직영점

밍`s 2023. 1. 6. 14: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진짜 거의 1년 중 300일을
앞으로 지나다녔는데
요즘 여기 괜찮다는 말들이 많고
돌솥밥이라고 해서
이제야 다녀와봅니다


도로명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455
지번 삼정동 617-3
055-335-5808
매일 11:00 ~ 10:00
주차장 있음

위치는 너무 쉬워요 동김해 IC에서 시청 방면으로
큰 대로변에 있어서 잘 보여요
늘 항상 볼 때마다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아서
주차장에 차가 가득이라
주차요원도 있었던 거 같았어요


예전에는 엄청 비싼 집인 줄 알았는데
정식종류는 이렇게 저렴할 수가~


엄청 넓고 신발 벗고 들어가는 식탁
사람 없을 때 갔는데
발이 시렸어요 ㅠㅠ


양옆으로는 좌식룸
모임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주방도 오픈형 ㅋㅋ


 




부대찌개가 맛있다는 말들이 많아서
시켜봤어요
일반부대찌개와는 다른 게
햄이 적어요 두부가 큼직!
그래서 그런가 진짜 전골느낌?
하지만!! 저는 너무 내 스타일!!
햄을 크게 좋아하지 않아서 부대찌개 먹을 때마다
힘겨웠는데 딱 적당히 있어서 좋고
두부전문점이라서 들어가 있는 두부가 너무 맛있었어요!


밥도 돌솥으로 변경가능해서 바꿨어요
밑반찬도 정식만큼이나 한가득
반찬도 찌개도 숭늉까지 싹쓸이하고 왔어요 ㅋㅋ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식혜도 있어요
안 달아서 그냥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식혜
계산하고 두부과자도 구매!
바삭 고소하니 순삭이더라고요 ㅎㅎ
가깝고 돌솥밥 먹고 싶을 때는 자주 갈 것 같아요

 

 

다시가서 돌솥밥 정식으로 먹어봤어요

정식이라서 반찬종류가 훨씬 많아요

비지찌개, 순두부, 계란찜 종류별로 다 있어서 좋아요

제입이 이상한지는 모르겠지만..

왜 돌솥밥이 밥 맛이 안 나지?

쌀에 고소한 맛이 없는 게 같았어요 제입이 이상할 수도 ㅠㅠ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