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동김해 IC근처 반찬무한리필 가능한 가정식 백반 잔치상 삼정동 더부엌 본문

맛집&후기

김해 동김해 IC근처 반찬무한리필 가능한 가정식 백반 잔치상 삼정동 더부엌

밍`s 2023. 6. 26. 12: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오픈하기 전부터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다녀와 봤어요~
 

 

도로명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498 1층 더부엌
지번  삼정동 362-3
  055-335-0927
월, 화 휴무
수~일  10:30 ~ 8:30
브레이크 타임 3:30 ~ 4:30
라스트오더 7:50
 
주차장은 따로 지정된 곳 없음!
건물뒤쪽이나 근처에 ..
 
소방서 맞은편 큰길에 있어서
너무 떡하니 잘 보이는 곳 ㅋㅋ 처음에 수리할 때는
이름만 보고 주방인테리어 그런 곳인가? 했었어요 ㅋㅋㅋ
 
 

 
들어가면 엄~ 청 넓네요 ㅋㅋ
1시쯤 갔는데 사람이 없길래 놀랬어요 
입구에는 꿀도 판매하고
칩스낵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테이블이 엄청 많고 넓어서
자리걱정은 안 해도 될듯한 곳이네요 ㅎㅎ

 
 
 

 
 
 

 
메뉴가 단일이라서 들어가면
바로 인원수에 맞춰서 준비해 주신답니다~
포장가능한 메뉴도 있네요 ㅎㅎ
 

 
식탁 한가득 올라오는 반찬들~~~
2인분이라서 조금씩 담겨있어요
모질 한 것만 더 가져오면 되니깐 훨씬 좋은 거 같아요
중간줄에 큰 접시에 있는 것들은 리필이 안 되는
추가 주문할 수 있는 반찬들~
뒤늦게 돈까스 가 나왔는데
내가 알던 돈까스가 아니네...
안에 해물이??? 4조각이지만 다른 반찬이 너무 많아서
충~~!!! 분!!!
 

 
안쪽에 리필코너에 가면
반찬들이 한가득!
상추쌈도 가져다 드실 수 있고
나물에 밥 비벼드시려면 큰 그릇과 참기름 고추장도 있네요
추가반찬에 비엔나랑 계란말이도 있어서 놀랐어요 ㅎㅎ
저는 계란말이만 추추추가 해서 먹었어요 ㅋㅋㅋ
몇몇 반찬들은 간이 너무 안 돼있어서 조금 그랬지만
대체적으로는 맛있었어요
여긴 제육볶음 맛집!!!! ㅋㅋ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