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삼계 가성비 좋은 곱창구이 맛집 충무로38 양곱창 삼계점 본문

맛집&후기

김해 삼계 가성비 좋은 곱창구이 맛집 충무로38 양곱창 삼계점

밍`s 2023. 9. 23. 11: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모임 할 겸
곱창전골이 땡겨서 검색해서 
다녀와봤어요 술 먹었던 곳은 잘 안 찍고
안 올리는데 너무 괜찮아서 올려봅니다
 

 

도로명  경남 김해시 해반천로 144번 길 35-9 102호
지번    삼계동 1478-6
☎  0507-1425-9881
매일  5:00 ~ 11:55
주차 없음
 
삼계 스타벅스 뒷골목
역전 할머니 맥주 옆에 있었어요
가성비 좋은 건 할인 세트메뉴가 있었어요
하지만 할인 세트메뉴는 
9시 이후부터 가능이여서 저걸로 먹어보진 않았어요 ㅋㅋ
 
 

 

다행히 저희가 갔을 때는 
손님이 많이 없었지만
단체 테이블이 하나 있어서
살~ 짝 오래 걸렸다는 거~ ㅎ
사장님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괜찮았어요
 

 

그냥 기본세트도 있는데 
3인 이상이면 세트에는 구이가 2인만 나와서
인원수대로 추가해야 됩니다
이렇게 곱창을 구워 먹으러 온건 처음이라서
아주 토론은 열심히 했어요 ㅋㅋ
하이볼도 판매하고 파인애플 샤베트도 있네요
 
 
 
 

 
 
 

 
밑반찬으로 정갈하게 나오네요
특제소스도 마늘하고 땡초가 들어있어서
맛있드라구요 ㅋㅋ
 

 

막창 or곱창 모둠세트
(모둠 2인 + 곱창전골 (중))
염통구이, 대창 추가 
너~ 무 맛있어요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양이 적으면 어떡하지 했는데
아무래도 많이 먹으면 느끼한 느낌이 있고 
전골도 있으니 4명이서 딱 적당하더라구요
다른 집은 못 가봤지만 양이 많은 느낌?
부추도 구워 먹으니 환상~
염통은 꼭!! 추가하세요!!!
쫄깃! 엄청 맛있어요 ㅋㅋ 강추!
 
하이볼은 사케 하이볼이라서 그런지
저한테는 살짝 밍밍했지만
술 많이 못 마시는 친구는
술맛이 많이 나는 하이볼이라고 하더라구요
살짝 단맛이 없는 하이볼이라고 할까??
 

 

마무리로 전골~
전골에도 안에 곱창, 대창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살짝 짜서 물을 넣고 라면사리까지! 넣고 ㅋㅋ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니
거의 4명이서 11만 원?
술도 있어서 그렇지만 가성비 좋은 거 같지 않나요?ㅋ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