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시청 근처 삼정동 카페 라짐커피에어리어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시청 근처 삼정동 카페 라짐커피에어리어

밍`s 2020. 8. 27. 01: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삼정동  김해대로 대로변에 있는
라짐커피에어리어 에 다녀왔어요~'

먼가... 이름이 어려운 거 같은.. ㅎㅎ

카페 생기기 전에 있던 가게에서 알바를 했어서 

저에게는 엄청 익숙한 곳이에요~

내부도 익숙하지만 색다른 느낌이!!

처음 갔을 때 깜짝 놀랐었죠 ㅎ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457 1층
삼정동 617-11

 

영업시간

am 11:30 ~ pm 11:00
010- 8077 - 1161

건물에 지하주차장도 있고
가게 앞 인도에 다 주차해놓더라고요~

크게는 동김해 IC 와 김해시청 사이

가깝게는 감청수 병원 두부 마당 사이에 있어요 ㅎ

큰길에 있어서 찾기는 쉬운데 요즘에는 나무 때문에 가려서 잘 안 보이는 거 

같았어요 ㅎㅎ


약간의 나만의 주차 팁을 말씀해드리면 거리는 조금 있지만 뒤쪽 골목에

부분 부분 놀이터나 김해고등학교 주위에 주차선 돼 있는 곳

찾아서 주차하고 걸어가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이 방법은 여름에는 비추합니다! ㅎ)

주차단속 차량이 많이 다녀서 꼭! 주차선에 주차하시는 게 좋아요

 

 

 

전자 메뉴판이라...ㅠ 이상하게 찍히네요...
디저트도 직접 만든 사진인지 똑같이 나오더라고요~
(안 먹어보고.. 옆 테이블 봤음...ㅋ)
비주얼이 장난 아닌 것 같아요 ㅎ
사진으로 나와있는 게 참 좋은 거 같아요 ~

여긴 초코초코 한 디저트가 많네요

다음번엔 생초코 브라우니 + 하겐다즈를 도전해봐겠어요

지금 사진 보니 너무 맛있어 보이네 ㅎㅎ

 

커피 종류도 있을 것만 딱 있는 깔끔한 느낌이에요

라짐커피에어리어 의 시그니처 메뉴는 커피라고 합니다!

 

 

 

 커피 맛집인 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종류도 산미 있는 것 고소한 것 
두 가지로 나눠져 있어서 너무 좋아요
예전에 처음 갔을 땐 너무 찐해서 힘들었는데
이번엔 적당하게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서
순삭! ㅋㅋ 예전엔 커피랑 티켓 같은 거 
주시던데 이번엔 스티커~ 
또 스티커 좋아하는지 어찌 알고~^^ 

스티커도 심플하고 이쁘네요 ㅎㅎ

 

제가 듣기로는 사장님이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쓰신다고 하더라고요

저번에 왔을 때도 그렇고 이번에도

같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지만 컵모양이 다다른 거 주시는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ㅎㅎ

 
너무 더운 날 가서 디저트류는 안 먹어봤지만
비주얼로는 다음에 가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ㅎ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 있게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입구 쪽은 흰색으로 아늑한 분위기이지만
안쪽은 다크한분위기라
두 가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소품들도 깔끔하고 분위기 있고 영자신문도 있어서 분위기가 UPUP

차가운 거 같으면서도 식물들이 중간중간 있어서 그런지 편안한 분위기

여유롭게 있기에 너무 좋은 거 같아요 

 

화이트 쪽은 너무 입구라 자리가 없지 않은 이상은 

왠지 잘 안 앉을 거 같지만 ㅎㅎ 

 

지금까지 내 돈 내 먹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