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밀양 단장면 이쁘고 뷰 좋은카페 리플유 본문

카페·디저트

밀양 단장면 이쁘고 뷰 좋은카페 리플유

밍`s 2020. 9. 27. 19: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어렸을 땐 엄청 자주 간 밀양~

오랜만에 가보니 많이 바뀌어서 어디가 어딘지 잘모르겠더라구요~ :)

밀양 단장면 들어가는 입구 다리옆에 딱!! 눈에 띄게 위치하고

있더라구요~ ㅋㅋ 멀리서 봐도 아~ 카페다! 라는 느낌이 확!!

 

 

 

055-354-3500

경남 밀양시 단장면 단장로 1417

단장리 902-3 1,2층

 

영업시간

매일 AM 10:00 ~ PM 09:00

브런치 AM 11:00 ~ PM 05:00

화요일 휴무 (공휴일은 정상영업)

 

 

 

카페 양옆 외관입니다~

주차장은 카페를 둘러가며 다있어요~^^

한쪽 외관은 밑에 계곡으로 내려가서 찍었어요~ 

바로 밑이 계곡이라 카페에서 바라보는 산과 계곡 뷰가 엄청난 곳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사진에 보이는 곳이 입구인 것 같았어요 ㅎㅎ

저는 주차하고 옆문으로 들어와서 거기가 입구인 줄 알았는데 문이 또있더라구요 

넓고 나무 느낌의 인테리어와 식물 심플한 대리석과 블랙을 섞어놔서

심플한데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곳이 더라구요 ㅎ

 

 

 

카운터와 그위에 장식돼있는 것도 이쁘고 

곳곳이 포토존인 카페였어요 ㅎ

 

 

 

 

입구 옆에 보면 떠 나가는 곳이 있어요 야외에서 먹을 수 있게 의자도 있고

계곡으로 내려갈 수 있는 돌계단도 있어요

경치는 정말 최고인 것 같아요~!!!

화장실 쪽에 당연히 사진을 찍게 될 수밖에 없는 포토존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ㅎ

 

 

 

 

 

브런치도 파는 카페예요~ 

브런치 세트메뉴도 있고 

수제차 종류 우유 100% 빙수도 있어요 ㅎㅎ 계절메뉴긴 하지만~

1인 1 음료 필수!!

 

원두는 다크 블라썸 

콜롬비아 50% 브라질 40% 에티오피아 10% 을 블렌딩 했다고 적혀있네요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만을 사용하여 깊고 진한 단맛과 입안을 감싸는 다크 초콜릿 같은 커피

라고 합니다 ㅎㅎ 왠지 궁금한 맛 이긴 한데...

거의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인 밍`s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안 먹어서

맛을 몰라요... ㅠㅠ

여기 가기 전에 엄청 별로인 카페를 들리는 바람에 

거기 커피가 너무 심하게 찐해서 하루 할당량을 초과한 듯한 느낌이 들어서 그만 ㅠㅠ

 

 

 

 

 

브런치 말고도 조각 케이크 크로와상 앙버터 등도 판매 중이었어요

빵 메뉴 하나는 벌써 sold out

 

 

 

 

2층도 있어서 당연히 2층 갈려고 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사람 없는 1층에서 먹었어요 ㅎ

3층은 공사한다고 해서 올라가 보지도 못했어요

 

 

올라오면 바로 눈에 띄는 민트 타일 ~ 

창가에 앉을 수도 있고 테이블도 많아요 

창가 통유리 쪽에 앉고 싶었지만 당연히~ 다른 분들이 있으셨죠~ 

룸 형식으로 돼있는 곳도 있어요

한 곳은 사람이 없어서 찍을수 있었지만 

다른 한곳은 손님들이 있어서 못 찍었어요 ㅎ

못 찍은 곳은 사진에 있는 곳보다 넓고 테이블도 있었지만

사진에 있는 곳은 저의자 두 개가 테이블로 쓰는 곳 같은 ~

앞에 큰 유리가 있긴 한데....

아무래도 밀양이고 계곡 근처 산에 둘러 싸여있어서 그런가

창문 밖에 거미줄과 벌레들 이 너무 많이 붙어있어서 찍기에는... 쫌,,.

 

생 청포도 에이드 6,000

생 자몽에이드 6,000

아이스 초코 라떼 6,000

 

저는 자몽에이드~ 달기는 하지만 자몽 그대로가 느껴져서 맛있었어요

청포도 에이드는 약간,, 알로에랑 봉봉 섞은 맛? ㅎㅎ

초코라떼는 그냥 초코라떼맛 아닐까요? ㅎㅎ 안 먹어봐서 모르겠네요 ㅎ

 

 

내돈 내산 한 개인적인 입맛 후기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