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물회맛집 추천 ! 어디손 어탕국수 물회 본문

맛집&후기

김해 물회맛집 추천 ! 어디손 어탕국수 물회

밍`s 2020. 6. 5. 17: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
더워진 날씨로 인해
시원한 음식 찾다 먹으러 간 곳!
예전부터 친구가 추천했던 곳!
알만한 사람 들은 안다는 곳!
삼정동 같은 어방동에 있는 어디 손입니다
동김해 IC 에서 인제대 방면 쪽으로 올라가다가
보면 CU편의점 으로 들어가면 보여요~
주차장도 있는데 넓어서 좋은 거 같아요ㅎ
하지만 점심시간쯤엔 가득 차있어서
델곳이 없더라고요~ㅠㅠ



어디손 이 무슨 말인가 했는데 안에 적혀있더라고요 ㅎㅎ
어디(또는 여기, 지금)이라는 시작, 방향, 목표가 섞인 지시대명사와
손(孫) 이라는 재능 맛, 기술 등 재간둥이를 내포한 짝퉁 합성 명사라고 합니다 ㅋㅋ
미국의 에디슨에 버금가는 한국의 재간둥이 손(孫)가의 후예 어디손이란 뜻으로

새로운 재능을 잘 발굴해 낸다는 점을 표시하는 뜻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
2011년 세상에 이런 일이 촬영하다고 사용하게 된 애칭으로
지금의 상호로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ㅋㅋ
먼가 재미있는 뜻이었네요


이전한 지 오래되지 않아 내부가 엄청 깔끔하고
점심시간이 돼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와서
내부사진은 이거뿐이 없네요ㅠ
1층 홀도 넓고
2층도 있어서 단체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단체석 완비 80석


물회가 유명해서 친구랑 참가자미 물회를 시켰어요~


물회 맛있게 드시는 방법
물회를 잘 섞어서 2/3 정도 드신 다음에
국수를 넣어 드시면 맛있습니다
- 국수는 무한리필 -

물회 시키실 때 밥, 국수사리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둘 다 국수로 주문!





주문하면 바로 반찬들이 나오는데
완전 기본 반찬들이라 손을 거의 안댔어요ㅎ
밥을 시켰으면 같이 먹었을듯해요

물회가 나오면 방법대로 비벼서
반 정도 먹고 있으면 사리가 나옵니다~
사리는 리필이 된다고 하던데..
잘 드시는 분들은 충분히 가능할듯한데
보통분들은 절대 리필 못해요ㅠ
1인당 국수말이 3개씩 나오는데
양이 너무 많아요ㅠㅠ
일반 국숫집에 곱빼기 정도 되는 거 같아요 ㅎ




저기 보이는 저 국수사리가.. 2인분입니다...
양념? 육수? 여하튼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사리 넣어먹기 딱!이에요
새콤달콤! 매콤!
국수도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밥도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등산하고 먹으러 간 거라 결국 국수 다 먹었네요 ^^;





물회 가격 치고도 저렴한듯해요~
(특)은 회가 좀 더 많이 들어간다고 하더라고요~

일반 국수, 비빔국수도 있고
제가 갔을 때 회덮밥도 많이들 시켜 드시더라고요~ ^^
겨울에는 어탕국수도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겨울 메뉴들은 10월~4월 에 드실 수 있습니다
더울 때 한 번씩 밀면 이냐 물회냐
고민해볼 정도의 맛입니다! :)
물회 육수를 팔아줬으면 사서 집에서도 먹고 싶은 ㅠㅠ





어디 손
주소 : 김해시 김해대로 2541번 길 41(도로명)
김해시 어방동 1106-8 (지번)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