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봉리단길 영화같은 분위기 카페 은교 본문

카테고리 없음

김해 봉리단길 영화같은 분위기 카페 은교

밍`s 2020. 11. 5. 21: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요즘 하늘이 너무 이쁜 것 같아요~

근처 카페라도 가야할것같은 하늘! (핑계 아닌 핑계....)

3번째 도전한 카페! 앞에 두번은 다 문을 닫아서 못 가봤어요 ㅠㅠ

 

 

도로명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2283번길 28

지번 봉황동 118-5

영업시간

매일 11:00 - 10:00

L.O 09:00

(휴무일을 따로 확인해보시고 가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

 

 

이름이 참 영화영화 스러운것 같죠? ㅋㅋ

건물 옆에 엄청 큰 나무가 두 그루도 있고 담쟁이덩굴이 감겨있으니 너무 분위기 있다~ 

뭔가 나무로 인테리어가 돼있어서 그런지 가을이랑 너무 잘어울리는 카페입니다!~

야외에 의자들이 너무 특이 했어요 ㅋㅋ 약간 V 형태로 살짝 올라가 있는?

처음에는 엄청 편했는데 앉아 있으면 있을수록 허리가 살짝 아픈... ㅠㅠ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ㅠㅠ

휘낭시에, 스콘, 파운드 케이크 등 있어요~

오른쪽에 있는 글들이 카페 은교에서 사용하는 원두에 대한 설명인데..

그때 읽어 봤어야 됐어요 하. 하. 하 ㅋㅋ

 

안쪽도 전부 나무~ 무슨 나무인 걸까요? 급 궁금하네요 ㅋㅋ

안쪽은 살짝 답답한 느낌이 있어서 야외로 나갔어요 ㅎㅎ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산미가 아주 가득~! 좋은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시지만 

원체 산미 있는 원두를 별로 안 좋아하는지라 ^^;

산미 있는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만한?

산미는 강하지만 깔끔! 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으로 적는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