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카페] 김해 24시 공장형 카페 파티오 6747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카페] 김해 24시 공장형 카페 파티오 6747

밍`s 2020. 6. 13. 12: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오늘가 본 곳은 김해 부원동에 위치하는
24시간 영업하는 카페
파티오 6747입니다~
지금 현재로는 코로나 19로 인해 AM 2시까지만
영업하고 있다고 합니다~

위치는 부원동 롯데마트 뒤쪽 아니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뒷쪽 끝에 위치하고 있어요

 



제일 좋은 건 24시 인 것과 주차장이 넓어서 좋은 것 같아요~
많이 와본 건 아니지만
왔을 때 주차 못한 적은 없었던 거 같아요ㅎ

매장에 들어가면 바~로 느낄 수 있는 건 와.. 넓다..

그리고 식물들이 부분 부분 많이 있어서 

먼가 편한 느낌? 너무 넓어서 두리번거리게 돼요 ㅎㅎ

 

 


메뉴가 다양하네요 :)
금액대는 보통이에요~

눈이 가는 메뉴들은 많았어요

아무리 많아도 
저는 당연히 아. 아!! ㅎㅎㅎ

언젠가는 다른 건 먹는 날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빵 종류들은 저녁 늦게 가서 별로 없었어요~ㅠㅡ ㅠ
항상 갔을 때 먹물 앙버터 사 먹었는데 
오늘은 없었어요~

저 하얀 슈가 파우더가 끌림 끌림~

 



케이크 , 맥주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맥주와 먹을 수 있는 카프리제, 핑거푸드도
판매하네요~ :)

케이크는 그냥 다른 카페에 가도 있는 

그냥 기본적인 케이크들이 있어요~
거의 차로 와서 술은 쳐다도 못 보는.. ㅠㅠ

걸어왔어도 ㅎㅎ 은근히 비싼 맥주 가격대에 

안 먹었겠죠??ㅎㅎ

저는 그냥 일반 한국 맥주가 더 좋아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팡도르
빵은 문제가 있어 환불 ㅠㅠ
제 입맛엔 아. 아는 맛있는 거 같아요
산미 없고 약간 찐하고 무거운 느낌이에요~ :)



센스 있는 무릎 담요!
항상 구비돼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다 쓰고 이쁘게 정리해서 
가져다 놓는 건 매너죠~!ㅎ

( 매너가 없는 분도 있다는 거~ )

 

드라이플라워 같은 것도 판매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정확한 것 모르지만...ㅎㅎ 

 

 


중간중간 테이블마다 꽃도 꼽혀있고
공장형이다 보니 엄~청 넓어요~
끝에 앉으면 벨 울리면 음료 가지러 가는 길이
한참입니다ㅠㅠ

좋은 건 넓어서 테이블 간 간격들도 멀어서

사람이 많은데도 너무 시끄럽고 

말소리가 안 들리고 그렇지는 않았던 거 같아요~


테이블도 다양하게 
작은 테이블 중간 테이블 단체 석등 
다양해요~ㅎ
이건 참 좋은 거 같아요~ 

하지만 둘이 왔어도 단체석에 앉아있는 분들도..

많이 봤죠..

반납하는 곳은 입구 쪽 
카페 중간에 있고요
화장실은 주문하는 곳 쪽에 있습니다~^^

외진 곳이고 주변에 풀들이 많아서 그런지

벌레들이 있어요 ~ 파리, 하루살이, 초파리, 그런 것들....ㅠㅠ
요즘엔 모기까지? 그게 젤 불편하네요ㅠ 

너무 넓어서 벌레들까지 관리하기는 힘들죠.. 

그래도 김해에는 24시 카페가 드물어서 

또 찾아가는 카페입니다~ㅎ

 


김해 카페 파티오 6747 patio6747
055-323-6747
365일 24시간 영업, 주차 가능
김해시 김해대로 2324번 길 33-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