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봉리단길 말고 삼계에 위치한 밤비공기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봉리단길 말고 삼계에 위치한 밤비공기

밍`s 2021. 4. 14. 17: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봉리단길에 유명한 카페 밤비공기

봉리단길 본점도 못가보고 삼계부터 왔네요 ㅎㅎ

 

 

 

도로명  경남 김해시 가야로 157번 길 17-9 1층

지번  경남 김해시 삼계동 1448-9 1층

매일 12:00 ~ 10:00

매주 일요일 휴무

분성초 정문 윗 골목에 있고

주차는 앞쪽 길에 자리 있을 때 가능

 

https://www.instagram.com/bbgg.samgye

 

 

 

 

삼계에도 있다는 거에 놀랬는데

덕천동에도 있고 온천천에도 있네요 ㅋㅋ

 

 

 

 

먼가 요즘 카페에 레트로를 살짝 가미한 느낌??

분위기는 깔끔하고 좋아요

쿠폰 6장을 모으면 응모 코인을 주는데 코인으로 뽑기 하면

탄산수 한 캔 아메리카노 한잔 아무 음료 한잔 드립백 2개

원액 하나 디저트 하나 5천 원 할인 등등 여러 가지 많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꽝도 있다고 하네요 ㅋㅋ

 

 

 

 

 

드립백도 있고 원두도 판매하고 있네요 

원두도 다양하게 있어서 한두 개 사 먹어도 괜찮을 듯해요

 

 

 

 

디저트들이 아기자기하고 너무 귀여워요

밤비 공기의 시그니쳐 같은 눈 달린 빵들 ㅋㅋ

그냥 SNS에 찾으면 제일 많이 나와서 제가 그렇게 생각하는 거예요 ㅎㅎ

빵 종류 에그타르트 말고도 브륄레 바스크 케이크 등

원액, 캔으로 된 밀크티 우유 등이 있네요

 

 

 

 

음료 종류들이 많네요

다른 곳이랑 비슷한 거 같은데 왜 많게 느껴지지?

좋은 건 모든 메뉴 디카페인으로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다양하게 새로운 음료들이나

오늘의 커피 등 

따로 붙여놓으니 보기가 쉬운 것 같아요

 

 

 

한쪽에 따로 떡메, 엽서, 초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몇 개 없지만 엽서는 귀여워서 탐나더라고요 ㅋㅋㅋ

 

 

 

테이블도 간격들 떨어져 있고

넓고 안쪽으로도 자리가 있고 좌식 공간도 한쪽에 있어서 색다르고 

신기했어요~ ㅎ 문 앞 쪽에는 아직까지 썰렁해서 추워서

자리를 옮겼어요 ㅠㅠ

 

 

 

안쪽에 꼭 독서실처럼 돼있는 곳이 있어서

처음엔 부담스러워서 공부하는 곳인가? 해서 못 들어갔는데 

나중에 다시 가보니 색연필 종이가 있어서 그림 그리고 끄적거릴 수 있는 곳 이더라고요 ㅋㅋ

공부해도 좋겠더라고요 ㅋㅋ 분위기가 딱 독서실

 

 

 

아메리카노 기본은 롱 블랙?이라는 건데

작고 진해서 진한 거 못 드시는 분은 꼭! 연하게 해달라고 하세요~

진짜 진하긴 해요 ㅋㅋㅋ

여긴 커피를 종이컵에 주더라고요 먼가 색다른 느낌~ ㅋㅋ

일단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어서 합격!!! ㅋㅋ

 

우유 치즈 브륄레는 우유 향도 많이 나고 부드럽고 살짝 달달~ 맛있었어요 

전에 타르트 먹는 기억으로 

칼 말고 포크로 잘라먹었는데 산산조각 나고 난리여서

혹시나 칼로 하면 잘 잘라지나? 하고 잘라보니...

엄청 잘 잘려요... 꼭!! 칼을 이용하세요 ㅠㅠ

그냥 먹었다가 난장판.. ㅠㅠ

 

다음에는 꼭! 본점인 봉리단길 밤비공기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내 돈 내산 개인적인 입맛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