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삼정동 맛집추천 돈까스 냉소바 맛집! 봉식당 본문

맛집&후기

김해 삼정동 맛집추천 돈까스 냉소바 맛집! 봉식당

밍`s 2021. 5. 8. 10: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꼭! 소개드리고 싶었던 맛집!

드디어 올려보네요 ㅎ

 

삼정동 한양마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조그마한 식당입니다

 

 

 

 

도로명  경남 김해시 활천로 36번 길 27

지번  경남 김해시 삼정동 197-24

영업시간

 AM 11:00 ~ PM 9:00

일요일 휴무

주차장 뒤쪽에 있음

 

여름 메뉴 겨울 메뉴가 있어서 냉소바는 여름에만 먹을 수 있어요 ~

항상 지나가다가 냉소바 적혀있으면 엄청 반가워져요 ㅎㅎ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넓고 좋아요

제가 점심시간쯤 지나가면서 볼 땐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오픈 시간 조금 지나고 다녀왔습니다 ㅎ

 

 

 

 

 

 

 

 

 

주메뉴는 돈까스

언젠가는 메뉴다 먹어볼 날이 오겠죠? ㅠㅠ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합니다~

 

 

 

냉소바, 감자 고로케, 차슈덮밥

날 더울 때는 냉면 & 밀면 & 냉소바 죠~ ㅋㅋ

제가 먹어본 냉소바 중에 1위!

와사비도 취향에 맞춰서 넣을 수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ㅎㅎ

 

감자 고로케는.. 안에 보이게 찍을려다가.. 먹다 남은것 같내요 ... ㅠ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고로케 부드럽고 맛있어요

사이드로 항상 시켜먹어요 ㅎㅎ

 

차슈 덮밥은 사실 예전에 시켜먹은 거 ㅎㅎ

위에 차슈도 짭조름해서 맛있고 최고는 

그 밑에 깔려있는 양배추!!!!!

정말 맛있어요 양배추 고추기름에 볶은 거 같은데

같이 먹으니 완전 신의 한 수!

차슈는 조만간 꼭! 먹으러 가야겠어요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ㅎㅎ

 

다른 거 먹어본 건 안심 튀김 덮밥이었는

차슈 대신 안심이 탕수육?처럼 튀겨서 올라 가있었어요

안심 튀김 덮밥도 엄청 맛있었어요 ㅠㅠ

 

주변 지인들의 말로는 소불고기 소바 샐러드도 맛있다던데!!

조만간 꼭!  도전@@@!!!

 

봉식당은 먹어 본 사람은 거의 다 인정하는 곳인 듯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