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매운음식탐방)동김해 IC 메가마트 김해점 옆 삼송열짬뽕 매운맛 5단계 본문

맛집&후기

(매운음식탐방)동김해 IC 메가마트 김해점 옆 삼송열짬뽕 매운맛 5단계

밍`s 2021. 4. 12. 19: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매운 거에 환장만 했었는데

같이 먹어줄 친구가 생겨서 요즘 매운 거는 찾아다니는데

항상 메가마트 가면서 보고 그냥 매콤하겠지? 하고 지나갔었는데

찾아보니 5단계까지 매운맛이 있다고 해서 점심으로 먹을 겸 다녀왔어요

 

 

 

도로명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400번 길 96

지번  경남 김해시 삼정동 429

경전철 인제대역 1번 출구에서 380m

055-322-7838

화~일  11:00 ~ 9:00 

매주 월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건물 뒤편 공터

포장 가능

 

점심시간 직전에 갔는데 조금만 더 늦었으면 기다릴 뻔 ㅠ

손님이 엄청 많았어요

 

 

 

 

세트도 있고 일단 저의 목적인 열 짬뽕! 5단계!

이벤트로 생일이신 분 탕수육 소 서비스( 단 신분증 지참 시)

주문과 동시에 면뽑고 하기 때문에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적혀있던데

예상보다는 빨리 나왔던 거 같아요 ㅎㅎ

제가 말하기도 전에 미리 앞치마 가져다주셔서 완전! 감사 

앞치마 안 했으면 옷이 처참했을 거예요 ㅠㅠ

 

 

 

 

 

 

 

 

일단 그릇 크기 보고 헉!

색깔 보고 헉! 밑에까지 잘 저어서 먹어라 더라구요

맛은 음.. 맵긴 매운데... 쓴 매운맛?  입안이 매운 것보다 목이 따가운 맛이었어요

(저는 저에게 적당히 괜찮은 매운맛은 불닭볶음면 미니입니다! )

저는 짬뽕을 다 먹긴 했지만 같이 5단계 따라 먹은 친구는 혼이 나갈 뻔 ㅋㅋㅋㅋ

짬뽕보다는 탕수육!! 찹쌀 탕수육 같은데 소스도 적당히 달고 새콤하고

탕수육은 쫀득! 소스는 먹다가 더 달라고 하니 주시더라고요

 위에 올린 양파가 신의 한 수!!

매운 끼 뺀 양파여서 그런지 같이 먹으면 먼가 상쾌 깔끔해지는 맛 ㅎㅎㅎ

 

탕수육먹으러는 한번 더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