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맛집 삼계 봉평 막국수 손만두 본문

맛집&후기

김해 맛집 삼계 봉평 막국수 손만두

밍`s 2021. 8. 30. 14: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날이 더우면 계속 시원한 것만 찾게 돼서
요즘 주로 먹는 음식이 밀면이나 막국수인 것 같아요
지인에게 맛있다고 들어서 꼭 가야지 하다가
얼떨결에 지나가다 보니 그 집이라 바로 들어가 버렸죠 ㅎㅎ


도로명 경남 김해시 해반천로 144번 길 26-1
지번 삼계동 1488-4
055-327-8799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 타임 평일:15:00~17:00
매주 금요일 15시까지만 영업

주차장 도로 갓길 주차
없을 경우 많음

입구 옆에 보이는 곳에서 돼지 숯불구이를 구워서 주시더라구요
입구에서부터 숯불 냄새가 솔솔~


입구가 좁아서 테이블이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있네요 ㅎㅎ
여기는 모든 게 셀프!
육수도 주전자에 담아서 가지고 오면 되고
반찬도 먹을 만큼 셀프
음식 나오면 가지고 가고 다 먹으면 퇴식구에 반납!


곱빼기는 1,000원 추가
만두도 먹고 싶었는데 숯불구이는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해서..
다음에는 만두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옆 테이블에서 먹던데... 튀김만두.. 엄청 크고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만두는 직접 만드는 손만두
가격대도 저렴한 축에 속하는 거 같아요
맛있게 먹는 법도 적혀있네요 ㅎㅎ
읽어보지를 않아서 이제 처음 봤어요 ㅎㅎ
계산은 선불! 입구에 들어오면서 바로 주문하고 결제하고
테이블 찾아서 앉으면 되는 시스템






 

육수가 진짜 맛있어요 ~! 음식 나오기 전에 육수로 배 채울 뻔...ㅋㅋ
엄청 찐하거나 하진 않은데 뭔가 계속 먹게 되는 마성의 맛!
비빔이랑 막국수를 시켜서 나눠먹기!
메밀면도 엄청 부드럽고 양념도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딱! 좋은 맛!
거기에 장조림 같은 고기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씹을 때 같이 씹으면 짭조름해지는 ~ㅋㅋ
숯불고기는 진짜! 숯불향은 가~득!! 그런데 그냥 갈비? ㅋㅋ
그래도 역시 비빔엔 갈비라서 궁합에 딱! 인듯해요

삼계에서 맛있는 거 시원한 거 먹고 싶으면 꼭! 다시가 볼 거 같아요
그땐 꼭 만두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