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내외동 카페 추천 원두가 맛있는 카페반디나무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내외동 카페 추천 원두가 맛있는 카페반디나무

밍`s 2022. 4. 16. 12: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테이크 아웃은 많이 했었지만
안에서 먹는 건 처음이라
포스팅해봅니다~

도로명 경남 김해시 내외로 77번 길 8
지번 내동 1117-3
070-8870-6312
월~목, 일 8:00 ~ 10:00
금토 8:00 ~11:00

큰길 기업은행 뒤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안에는 심플한 인테리어
테이블도 많고 넓어요
안쪽에도 따로 테이블 있는 공간이 있어요 ㅋㅋ


심플하데 너무 이쁜 인테리어들~
요즘 이런 심플한데 왜 이렇게 이쁠까요


메뉴들이 이름이 독특 ㅋㅋㅋ
그래도 그림이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샌드위치도 있고
마늘빵 바게트 종류도 있고
바스크 치즈케이크 종류도 있었어요
냉장고에는 보틀에 넣어 판매하는 것도 있어요


완전 혹했던 곳
드립백이랑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원두도 종류 여러 가지라 좋고
가격대도 완전 착하고
원두에 대해 알기 쉽게 설명도 잘 돼있었어요

드립백은 친구가 샀는데
맛이 괜찮아서 또 구매할 거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원두를 구매했는데
홀빈도 판매하지만 갈아도 주시더라구요
저는 앞에 전시돼있지 않은 다크로 구매했는데
저도! 다 먹고 나면 또 구매해야겠어요
제가 느끼기엔 지금 집에서 먹고 있는
스타벅스 원두랑 다르지 않은 느낌
여러 가지 원두가 있는데 다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오자 레( 오렌지, 자몽, 레몬)
오미자 자몽 레몬으로 알고 시킨 건 안 비밀... ㅜㅜ
오렌지맛이 강해서 그냥 오렌지주스였어요 ㅋㅋ

패션
패션후르츠에이드 ㅋㅋ
그냥 딱! 알고 있는 그 맛

아메리카노는 이날 추웠던 날이라
둘 다 핫으로
흰 컵은 오리지널 검은 컵은 다크
아무래도 오리지널은 좀 더 가볍고 맑은 느낌?
다크는 깊고 진한 느낌
내 취향은 다크!! ㅋㅋㅋ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