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대동 힐링하기 좋은 정원식 식물원 카페 알베로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대동 힐링하기 좋은 정원식 식물원 카페 알베로

밍`s 2023. 2. 10. 13: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대동 근처 간 김에
늘 궁금했던 카페를 이번기회에 다녀왔어요

도로명 경남 김해시 대동면 동남로 49번 길 93-14
지번 초정리 198-1
0507-1457-8102
매일 10:00 ~ 10:00
주차장 있음

마당 넓은 주택 같은 느낌 ㅋㅋ
그냥 내 집이였으면 좋겠다... ㅎㅎ


앞쪽 들어가는 입구에 작은 돌다리도 있고
야외에 그네도 있네요


들어가기 전 정면에 금붕어까지 살고 있어요 ㅋㅋ
주문하는 곳은 오른쪽 문
왼쪽은 앉을 수 있는 곳

시그니처 음료가 웰빙쥬스로
와송, 아로니아, 블루베리
그중 와송, 아로니아는 무농약으로
직접 재배한 거라고 해요
도전하고 싶지만.. 도전하기 힘든... ㅎㅎ
빵과 케이크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다른 음료들도 많고
빙수도 있어서 빙수가 끌렸지만... 계절음료... ㅎㅎ






카운터 있는 곳에도
테이블이 3개 정도는 있었어요
왼쪽으로 들어가면
박물관처럼 예전 물건들이 전시돼있는
진열장도 있고
곳곳안쪽에 따로 나눠져 있는 공간이 많았어요


안쪽은 거의 우드 느낌이라
포근한 느낌이 ~
왜 갑자기 풍금이? ㅋㅋㅋ
휴대폰 사진 뽑아라고 되어있지만
그냥 테이블뿐이 없었어요 ㅎㅎㅎ

자몽에이드, 패션후르츠에이드
맛은 그냥 일반 에이드 맛인데
살짝 달고 맛은 찐한데
탄산이 적은 느낌?


고양이 보려고 야외에 자리 잡았어요 ㅎㅎ
햇볕에서 낮잠 자네요
엄마와 아기인가? 그렇다고 하던데
정확한 것은 잘... ㅎㅎ
너무 이쁘게 생겼네요 자유롭게 야외에
이리저리 돌아다니더라구요




정원이 전부 식물원
입구 맞은편에 있는 식물원 1
다 먹고 집 가기 전에 갔는데
여기 안에도 테이블이 있었어요 ㅋㅋ
곳곳에 테이블이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식물원에서 커피 한잔~

주차장 쪽에 있는
식물원 2
여긴 조금 작은 공간
테이블도 3개? 4개? 뿐이더라구요
여유롭게 앉아서 힐링하고 식물들 구경하기엔
너무 좋은 듯했어요
따로 한쪽에는 다육이도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