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부산 기장 연화리 분위기 좋은 오션뷰카페 카페베이스 본문

카페·디저트

부산 기장 연화리 분위기 좋은 오션뷰카페 카페베이스

밍`s 2023. 1. 19. 15: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친구들이랑 가깝게
1박 2일로 여행을 다녀온 기장
부산에서 1박을 할 줄이야~ ㅋㅋ
기장하면 카페!
엄청나게 많고 큰 카페들이 많더라구요
숙소 근처이기도 해서 다녀왔어요


도로명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 1길 73
지번 연화리 304-1
매일 11:00 ~ 10:00
주차장 있음
0507-1320-7474

연화리가 카페거리처럼
카페가 많더라구요
검색했을 때 후보로 봤던 카페들이
옆에 다 있어서 놀랐어요 ㅋㅋ


아직까지 크리스마스 느낌이~
안쪽으로 들어가 있어서
잘못하면 지나칠 수 있어요


빵종류가 다양~
이젠 카페에 빵이 없으면 아쉽~
소금빵도 있어서 바로 구매!!


케이크류도 있고
음료는 크게 많은 종류가 아니라
고르는데 고민이 좀...
마땅히 끌리는 게 없더라구요



관광지이다 보니..
손님들이 가득
미리 자리 잡고 주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기장에 있는 카페들의 특징인가?
엄청 높아요.. ㅋㅋ
기본이 3층 여긴 5층까지...
중간중간 계단에도 통창이


테이블들이 전체적으로
나무라서 의자도 불편 ㅠㅠ
안쪽에는 쇼파였지만
일렬로 앉는 거라서 친구들끼리는
불편한것같았어요 ㅎㅎ

3층은 앉을 수 있는 테이블들이 있고
3.5층?이라고 할 수 있는 곳에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날씨만 좋았다면 진짜 너무 이뻤을 거 같네요




메인 포토존
분위기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4층에는 일반적인 카페느낌
사진 찍으러 올라간 거지...
음료 들고 힘들어서 여기까지
올라갈 생각을 안 했어요 ㅋㅋ


5층은 루프탑
휴양지 분위기가 나네요
날씨 좋을 땐 엄청 이쁠듯해요


소금빵, 쪽파 크림치즈 프레첼
소금빵은... 기름 많은 소금빵은 처음 봤어요..
빵밑에 기름 있고 잡았을 때도 기름 가득 ㅠㅠ
이건 또 색다른 소금빵이었어요 ㅠㅠ

이상하게 끌려서 집은 쪽파 프레첼
쪽파향이 쫙~~~!!
쪽파향이 엄청 간한 프레첼이었어요 ㅎㅎ

흑임자 라떼
엄청 찐하고 고소한 흑임자
그냥 기본적은 흑임자 라떼
위에 크림은 공차에 폼 느낌이었어요

발로나 초로 라떼
엄~ 청 찐~한 초코 ㅋㅋ
두유에 제티 5개 풀은 듯한 맛
조금 텁텁하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베이스 슈페너
제가 먹은 건 아니지만
친구는 불호라고 하더라구요
살짝 맛을 보긴 했는데 밑에 커피가
잘모르겠더라구요..

바닐라빈 라떼
그냥 일반적인 라떼 맛이었어요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