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대동 수안마을 수국가득한 정원루프탑카페 수안애뜰 & 수안마을 수국축제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대동 수안마을 수국가득한 정원루프탑카페 수안애뜰 & 수안마을 수국축제

밍`s 2023. 6. 24. 13:3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수국 보고 싶어서 다행히 멀지 않은 곳에
수국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근처 대동 들어가는 입구에 수안마을..
이런 마을이 있는지도 이번에 알았네요 ㅎㅎ
 

 

도로명  경남 김해시 대동면 대동로 117번 길 18 1층
지번  수안리 219-1
055-337-8848
매일 11:00 ~ 9:00
주차장 있음
 
수국 다 둘러보고 너무 덥고 습해서 
급하게 커피 수혈하러 카페를 갔어요 ㅎㅎ
유일하게 있는 카페 ㅠㅠ
너무 다행이야~~~~

 

 

빵종류 디저트도 있고
옛날 팥빙수도 판매하네요 ㅎㅎ
그냥 일반적인 동네에 있는 카페느낌~
 

 

정식적인 축제는 끝난 걸로 알고 있지만
이제 수국이 만개해서
틈틈이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카페에도 사람들이 가득~ 
바닥에 지도 있는지 나갈 때 알았네요...ㅋㅋㅋ
 

 
한쪽에는 수세미랑 뜨개가방도 판매하고
수국축제 마을이라 그런가 곳곳에
수국 사진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음료는 그냥 일반적인 맛? 아메리카노는 살~ 짝
산미가 있었어요
동네 카페치고는 금액대가 높은... 음료들,,
아메리카노 아이스가 5400원.. 
 
 
 
 

 

 
 
 

 
밖에 정원에도 수국사진도 있고
밖에 테이블도 있고
뒷마당도 있었어요
 

 
2층 루프탑
테이블은 별로 없지만 경치가 한눈에 쫙~
 

 
3층 루프탑
3층까지 있더라구요 3층은 흔들 그네랑
포토존만 있었어요 
더워서 그런지 밖에는 아무도 없어서 신나게 사진 찍었네요 ㅎㅎ
 
 

수안마을 수국 (23년 6월 23일) 

지금 너무 이쁘게 많이 핀 것 같아요 
뭉게뭉게~!! 아직 안 핀 것도 있고 진 것도 있지만 ㅎㅎ
올해 수국은 이제 맘껏 다 본듯해요 

 
 
 

 

 
 
 

대나무숲길은 짧지만 낮에도 불이 들어와 있어서
분위기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