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내외동 신상 카페 파란만잔(PARANMANJAN) 김해내외점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내외동 신상 카페 파란만잔(PARANMANJAN) 김해내외점

밍`s 2023. 5. 5. 14: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지나가면서 봤을 때...
이름도 이해하기 힘들었는데...ㅎㅎ
이제 가보네요 ㅎ
 

 

도로명    경남 김해시 내외중앙로 56 2동 1층 102호
지번  내동 1144-5
0507-1491-1788
매일 8:00 ~ 11:00
주차장은 따로 없는 걸로 알고 있음
 
외관은 이뻐서 눈에 확 뛰여요 ㅋ
뭔가 캐릭터가 길 건너 아트박스랑 비슷한 느낌이.. ㅎㅎ
 

 
안쪽으로 테이블도 많고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이 카페의 로고가 너무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안에 들어와 보니 굿즈들이 판매되고 있었네요 ㅋㅋ
엄청 다양하게 있어요
옷이랑 앞치마까지...
귀엽긴 하네요 ㅋㅋㅋ
 
 

 
메뉴가 엄청 많이 있네요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로~
여기 디저트 맛집인가 봐요~
디저트종류들도 한가득!
 
 
 
 

 
 
 
 

 
찾아보니 스콘 크로플 맛집?!!!
스콘.. 좋아하는데.. 아쉽네요 ㅠ 다음기회에..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고 
디저트들이 여기저기 많이 보였는데
난 사진만 찍고 뭐 했지?
솔직히.. 스콘이 아니라 쿠키인 줄...ㅎㅎㅎㅎ
 

 
카카오 아이스 아메리카노
많은 아메리카노 종류 중에....
그냥 늘 알고 있는 고소한이나 진한 아메리카노를 먹으면 될 것인데...ㅎㅎ
카카오라고 해서.. 신기해서 먹어봤어요..
종이컵에 속지 마세요~ ㅎㅎ 
거의 흰 부분까지 뿐이 없어요 ㅎㅎ
 
카카오닙스가.. 맛이... 헤이즐럿이었나요? ㅠㅠ
헤이즐럿은 향만 좋아하지 먹으면 멀미 나서 안 먹는데ㅠㅠ
정확하게 헤이즐럿커피....
먹는데 힘겨웠던 것 같아요 ㅠㅠ
다음에는 꼭! 다른 아메와 스콘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