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삼계 칼국수 파전 맛집 바다칼국수 본문

맛집&후기

김해 삼계 칼국수 파전 맛집 바다칼국수

밍`s 2023. 9. 8. 13: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SNS에 많이 떠서 가고 싶었는데
기회가 돼서 다녀왔어요
 

 

도로명  경남 김해시 해반천로 144번 길 13-7
지번    삼계동 1472-7
영업시간
매일 11:00 ~ 10:00
라스트오더 9:30
055.333.5317
갓길주차
 
위치는 용천스파랜드 한 블록 위 골목
외관이 약간 횟집 같은 느낌이 나요 ㅋㅋ
 
 

 

 
여긴 메뉴사진들이 엄청난 것 같아요
엄청 먹고 싶게 생겼네요 ㅋㅋ
 

 
테이블 배치가 신기하더라구요
벽 쪽으로 몰아져 있고
중간에는 뻥 뚫려있어서 휑한 느낌? ㅋㅋ
 
 
 

 
 
 

 

진짜 맛집은 메뉴가 많이 없다고 하던데
여기도 동죽칼국수, 물총탕, 해물파전 끝
고르기 편해서 좋았어요 ㅎㅎ
센스 있게 고무줄도 구비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파전하고 있다 보니
막걸리가 종류가 꽤 있네요
맛있겠다... ㅎㅎ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의 밑반찬들
칼국수에는 김치가 생명 ㅋㅋ
생김치 같은 느낌이라 맛있었어요 
저는 아삭 고추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ㅎㅎ
제가다 처리해 버렸어요 ㅋㅋ
 
 

 

2인으로 같이 나오는 칼국수
안에 동죽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어요
국물은 시원하고 좋은데...
밀가루 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살짝 덜 익은 건지 조금 나 두고 먹으니깐 괜찮은듯했어요
파전은 진짜 말이 필요 없지요 
오징어랑 새우가 가득~ 매운 거 못 드시는 분은 
직원분이 미리 위에 고추 올리는 거 물어보시니깐
빼달라고 하시면 될듯해요
 
비 오는 날 시원한 칼국수 먹고 싶을 때는 생각날 것 같아요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