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봉황동 봉리단길 츄러스 판매하는 유럽감성 신상카페 밀집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봉황동 봉리단길 츄러스 판매하는 유럽감성 신상카페 밀집

밍`s 2023. 9. 15. 11: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츄러스 판매하는 신상 카페가 생겼다 해서
다녀와봤는데 예전에 가던 카페가 없어지고 
생긴거더라구요 ㅠ 
후딱 생기고 후딱 없어지는 요즘... ㅠㅠ
 

 

도로명    경남 김해시 가락로 23번 길 29 1층
지번    봉황동 22-7
0507-1483-4246
매일 11:00 ~ 8:30
라스트오더 8:00
주차장은 없어서 근처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간판이 없어서 계속 어디 있지? 하고
돌아다녔어요 ㅎㅎ

바닥에 02 뭔 뜻일까?

 
 

 

내부도 유럽느낌?!
안 가봤지만 대충.. 아는 그런 느낌? ㅎㅎㅎ
테이블이 많이 없긴 했어요 
봉리단길 카페는 대체적으로 작은 카페들이라.. 
 

 
곳곳에 있는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있고 
너무 고풍스러운 느낌~
 
 
 

 
 
 
 

 

메뉴도 정갈하게 
있을 건 다 있고 여기도 토마토 바질에이드가 있네요 ㅎㅎ
맛있던데... ㅎㅎㅎ
 

 
츄러스 때문에 갔는데...
츄러스가 있긴 한데 주문하면 바로 튀겨서 
주신다고 하는데.. 제가 갔을 땐 튀김기가
아직 안돼서 못 먹어봤어요 ㅠㅠ
스콘종류도 많이 있어요
 

 
소금빵도 있고 
케이크류도 있고 제가 갔을 땐 
거의 다 스콘종류들로 가득
 

 
비 오는 날 밖을 보면서 앉아있으니깐 
너무 좋더라구요~!!!
아메리카노도 산미 없이 고소한 느끼의 아메
소금빵은 기름이 조금 많았지만 겉바속촉 ㅋ
치즈 브라우니? 는 찐한 초코
달긴 했지만 단거 땡길때라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ㅋㅋ
꼭!! 조만간 츄러스 먹으러 다시 가야겠어요!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