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삼정동 인제대역 근처 드라이브스루 루프탑 애견동반가능 카페 블루샥 동김해DT점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삼정동 인제대역 근처 드라이브스루 루프탑 애견동반가능 카페 블루샥 동김해DT점

밍`s 2023. 10. 10. 18: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공사중일 때부터 생기면 가봐야지 하다가
생겼어도 언제 가보지? 했었는데
엄청난 소식을 접하고 다녀왔어요
3층 루프탑에 애견동반이 가능하다더라구요!
안 가볼 수 없죠!!
 

 

도로명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479 블루샥 동김해 DT
지번    삼정동 615-8
☎  0507-0284-4039
월-금 7:00 ~ 9:30
토일 8:00 ~ 9:30
주차장 있음
 
주차장은 4대? 5대? 정도 주차가능해서 
주말에는 거의 주차 불가할듯하네요
 

 
차로 지나가서 절대 볼 수 없었던
표지판 ㅋㅋ
텀블러 머그컵등 굿즈 판매하네요
항상 필요는 없지만 가지고 싶은 걸까?
사실 사면 사용하지만 ㅋㅋ 비싸서...
그냥 구경만 하네요 ㅎㅎ
 

 

동김해점은 부산서면에
크로와상으로 유명한 라푀유랑 콜라보해서
라푀유 크로와상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어쩐지 디저트종류가
일반 베이커리카페의 퀄리티 더라구요 ㅋ
배만 안불렀으면... 말차 크로와상.. 끌린다..
 
 

 
항상 아메리카노만 먹어서
이렇게 종류가 많은지 몰랐네요 ㅋㅋ
빙수도 있네요 ㅋㅋ 여름한정이겠죠?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서 좋네요
저는 무. 조. 건 NO 산미
 

 

3층으로 돼있고
층층마다 곳곳에 이쁜 액자와 소품들이 많네요
 
 

 
 

 
3층으로 되어있지만 
테이블은 2층부터 있어요
메인 매장은 2층인가 보네요
 
 

 

3층엔 실내에도 테이블이 있긴 하네요
애견가능은 야외 ㅋ
위에는 뚫려있는 야외이지만
운동장이 아니라서  매너벨트 필수!
어질리티 할 수 있는 것도 있네요
작지만 일단 풀어놓을 수 있는 게 최고죠 ㅎ
비 오는 날에는 이용불가 ㅋㅋ
 
 
 

 

경전철뷰 ㅋㅋ
손도 흔들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잘 보여 ㅋㅋ
안쪽으로도 쭉~ 테이블이 있어요
조금 아쉬운 건 이곳저곳에 다른 강아지들이 
응가해 놓은 게 많더라구요 
치우지도 않고.. 가셔서...
저희 강아지는 벌써 응가 다 싸고 간 거여서
배변봉투 안 가지고 갔는데
저희가 치우려고
비닐봉지 요청했더니.. 약간 탐탁지 않아 하는 느낌이..
기분이 살짝...-_-
 

 
소금빵이랑 아메리카노 
소금빵이 이때까지 먹어본 소금빵이 아니었어요
바게트 느낌 ㅋㅋ 기름지지 않고
담백하고 고소해서 좋았어요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고 진해서
가끔씩  이용해서 믿고 먹을 수 있죠~ 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