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실내 데이트장소 부산 광안리 복합문화공간 핫플 밀락더마켓 본문

쏘쏘한 일상

실내 데이트장소 부산 광안리 복합문화공간 핫플 밀락더마켓

밍`s 2023. 9. 9. 09: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가보고 싶었는데 근처 갈 일이 있어서
다녀와봤습니다!
 

 

도로명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수변로17번길 56
지번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113-40
051-752-5671
매일 10:00 ~ 12:00
주차장 있음
 
주차장 있지만 구매할생각 없고 
구경할 생각만 있어서 찾아보니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었어요
 
민락매립지 공영주차장 
도로명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수변로 17번 길 60
지번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동 113-50
 

 
1시간에 4천원 
조금 쌔다...
구매하거나 하면 주차 할인 하니깐
식사하거나 구매할 생각이 있으면 추천! ㅋㅋ
 

 

안에 매장들이 엄청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가 뿜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고
과일음료 파는 곳, 물회, 연어정식, 덮밥도 판매하네요
 

 
꿀디저트, 식당, 러그등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
 

 

소품샵에 사람이 제일 많더라구요 ㅋㅋ
거기 맞은편은 하리보? 소품샵?
 

 

카레, 오므라이스, 햄버거, 덮밥?
오므라이스가 참 맛있어 보이던데
밥을 먹고 구경삼아 가서 너무 아쉽 ㅠㅠ
 
 
 

 
 
 

 

스타벅스도 있고 하이네켄도 있네요
위스키? 양주? 판매하는 바도 있고
옷판매도... ㅋㅋㅋ
 

 

카우보이 느낌으로다가 
찍을 수 있는 네 컷 사진
이건 지나칠 수 없어서 찍어봤어요 ㅋㅋ
색다른 소품이 많아서 새로운 네 컷
 

가구도 판매하고 애견용품샵도 있고 
냉면,  쌀국수 도 있어요
 황남 쫀드기도 있던데
내가 알던 경주 그 쫀드기가 아니던데요?
 
 

 
계손보게되는 벽화 ㅋㅋ
뽑기 할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안쪽에도 소품샵 
와인 등 판매하는 PODO도 있었어요
꽃집도 있고 빵집도 있고 태국? 음식점 같은 곳도 있었어요
진짜 없는 게 없는 곳 ㅋㅋ
 

 
제일 유명한 실내광장 같은 곳
맥주도 판매하고 있고
저녁에는 야시장도 한다던데 어디서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밖에 경치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요 ㅋㅋㅋ
한 번쯤은 구경삼아 다녀올만한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