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부산 동래구 실내데이트 추천 향수공방 나만의 첫 향수만들기 '우즈코지' 본문

쏘쏘한 일상

부산 동래구 실내데이트 추천 향수공방 나만의 첫 향수만들기 '우즈코지'

밍`s 2024. 4. 7. 17: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 입니다
친구와 공방가서 만들고 온지는 오래되었는데
이제서야 올려보네요 ㅎㅎ
친구랑은 향수에 1도 관심이 없어서 
향수 구매해볼려고 하면 너무 고민이 되더라구요 
가격도비싼데 냄새도 별로면 어쩌지? 더좋은 냄새가 있으면 어쩌지? 하고..
그래서 고민하다가 찾은 향수공방!
내가 원하는 향수를 만들면 된다고 해서
바로 예약하고 이날만기다렸어요 ㅎ
 

 

 
도로명    부산광역시 동래구 충렬사로 50 ooze cozy
지번    부산광역시 동래구 안락동 946-1 ooze cozy
 
https://naver.me/5U1igELC

우즈코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5 · 블로그리뷰 449

m.place.naver.com

 

자차이용 주차
대중교통이용 등 예약은
네이버에들어가시면 자세히 나와있어요 ㅎㅎ
주차는 주차비 이벤트로 지원 가능하실때는
주차장에 주차하시는걸 추천드려요! ㅎ
진짜 아담하고 조그마한 가게였어요 ㅎㅎ
둘이상은 예약하기 어려운 구조 
 
 

 

 
입구도 아기자기한 소품들
뭔가 아늑한느낌
들어가면 조그마한 테이블에 앉아서 엄청많은
향샘플이담겨있는 통들과 테스트지? 같은것들이 있어요 ㅎㅎ
처음에는 시험보는 느낌이? 
하지만 여유롭게 시간가지고 하나하나 물어보며 하니깐
달라지고 바뀌면서 재미있어지더라구요 ㅎ
44번까지 향 다맡으면 머리가띵~ 
엄청좋은건 저기 모든향이 시중에 명품향수향의 이름으로
되어있어서 내가 어디꺼에 향을 좋아하는지 
처음 향수에 접하는 사람들 공부습득용으로도 좋은것같았어요 
 

 

 
안쪽에있는병들은 진짜 향수들이담긴병과
향수담을수 있는 공병들 저중에 골라서 담을수 있어요
작지만 다있는 가게 
 

 
 
심플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한쪽에는 
타임랩스찍을수 있게 삼각대도 있었어요
사장님 센스짱 하지만
향수에 정신팔려서 저런것도 뒤늦게 봤네요 ㅎㅎ
 
 
 
 
 

 
 
 
 

 
 
다하고 네이버에 포토리뷰 남겨주면
폴라로이드 사진을 이벤트로 찍어주세요
필요는 없지만 왠지 남기고 싶은? ㅎㅎ
 

 
 
시향하면서 중간중간 원두향을 맡으면 
원래대로 돌아온다고 해요
진짜 수십번 맡아가며 해야되요 ㅋ
원두가 생명줄 ㅋㅋ
 

 
 
중간중간에 많이들 선택해가시는 향도
추천해주시고 원하는 느낌 추천도해주시고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십니다~ ㅎㅎ
물과 간식도 주셔서 수다떨어가며 재미나게 했어요
향 다 선택하고 나면 조향을 해서 양을 맞춰서 담아줍니다
결국 저는 계산 실수해서 많이담았지만 
다행히 쌘향을 적게담아서 오히려 다행이였어요 
 

 
 
색 입히는건 취향이지만 이왕이면 해보고싶어서
저는 보라색 만들고 싶어서
소심하게 찔끔찔끔하다가
결국 사장님이 완성시켜주셨어요 ㅋㅋ
역시 전문가는 달러~ 이젠 마무리 단계는
스티커 도장찍기
종이에 이것저것 찍어보고 붙이면 끝!
 

 

완성하면 사장님이  공병도 주시고
파우치도 주세요 파우치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따로 다른것들 담아도 될듯하게 이뻐요 ㅎㅎ
집에가져와서 시향시켜주니 전부
깔끔하고 심플하고 향도 좋아서
탐내는 사람이 많아서 뿌듯하더라구요 ㅎㅎ
선물용으로도 좋은것같고 그냥 향수 구매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