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부산 연산동 실내애견동반 카페 월월월 앳더 모먼츠 복합문화공간 본문

카페·디저트/애견카페

부산 연산동 실내애견동반 카페 월월월 앳더 모먼츠 복합문화공간

밍`s 2024. 3. 7. 14: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계속 눈여겨보던 애견카페를
이제야 기회가 돼서 다녀와봤습니다! ㅎ
하지만 오픈 시간을 잘못 보고 ㅠㅠ
1시간 일찍 도착해서 주변에서 어슬렁어슬렁 ㅠㅠ
 

 

 
도로명    부산 연제구 쌍미천로84번길 6 월월월 앳 더 모먼츠
지번     연산동 1135-56
☎    070-4070-6696
평일 1:00 ~ 22:00
주말 11:00 ~ 22:00
제가 찍은 사진에는 화요일이 안 적혀있어서
화요일이 휴무일 인가 했는데
네이버에는 휴무일이 안 나와있네요? ㅎㅎ 잘 모르겠네요...
1층은 카페& 스토어 (10kg 미만) 출입 
수컷강아지 기저귀 필수착용 (매장구입 가능)
2층 스튜디오, 룸대관
(생파, 독서모임, 교육, 세미나, 상업사진, 브라이덜 샤워등)
3층 루프탑
 
위치는 이런 곳에 이런 곳이? 할 정도인 주택가 입구에
있더라고요 ㅎㅎ 계속 여기인가? 여기 맞나? 했어요 
 

 

 
너무 좋은 전용 주차장!! 무려 4~5대 주차가능
최대 7대까지 만 차시 갓길 주차가능
노키즈존
 

 

 
식사류도 있고 디저트 음료 등 
다양하게 있고
강아지 음식도 있어요
 

 
 
맞은편 교회 주차 절대금지!
시즌 과일 크로플 먹고 싶었지만 ㅠㅠ
밥을 안 먹고 가서 식사류로 선택...
베이글도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다른 애견카페와는 디저트류가 퀄리티가 다른 거 같아요
 

 
 
주문 끝내고 나면 슬슬 구경타임~
한쪽에는 강쥐들 간식
냉장고에는 건조간식등 종류가 엄청 많더라고요
바로 먹일 수 있는 것들도 많았어요
 
 

 

 
구경거리가 많아서 
돌아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옷 가방 간식 장난감 등등
강아지 보호자등 사용가능한 용품들도 판매하고 있고
자체 제작상품들은 할인판매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또 한쪽에는 악세서리 랑 옷
사람도 하고 강쥐들도 하고 
장난감도 있고 누가 누구 거인지 ㅎㅎ
너무 귀여운 게 많더라구요 
딸내미 키우면 눈 돌아가겠더라구요
아들램이라서 다행.. 휴~ㅎ
 

 
 
솔직히 옷이랑 장난감에는 눈길이 갔지만
우리 쿠키는 장난감은 한순간이라 비싼 건 못 사주고
옷은 사이즈 없어서...
구매할 수 있는 게 없어서 급 흥미 잃음... ㅎ
 
 
 

 
 
 

 

 
크게 많이 넓고 뛰어놀고 할 수 있는 건
아니지만 강아지 친구들 많고
뭔가 분위기가 좋은 느낌?
강아지도 보호자들에게도 아늑한 느낌?
 

 
 
곳곳에 인테리어가 분위기
있어 보이는 것 같아요~
 

 
 
뒤쪽에 있는 마당 흐린 날이라 잘 나가지는 않았지만
맑은 날에는 나가서 뛰어놀아도 좋을 것 같아요
3층에 있는 루프탑에도 잠시 가봤지만
올라가는 계단이 조금위험 
비가 왔어서 축축해서 못올라가더라구요 ㅎㅎ
그냥 어찌 되어있는지 구경만 하고 내려왔어요
맑았으면 너무 좋아했을 것 같아요
 

 
로제 떡볶이 7500
진짜 추천!! 여기 로제 맛집 그런데 로제라기보다는... 음.. 
옛날학교 앞분식점 떡볶이 매운 버전인데 그 양념에 계란노른자 풀어놓은 느낌?
계속 먹으면서도 양념에 노른자 푼 거 같다고 그러면서 먹었네요 ㅋㅋ
 
김치볶음밥 8500
김치볶음밥도 뭔가 다른 카페들이랑은 다른 느낌인데
냉동이 아닌가? 물어라도 볼껄 ㅎ 먹는다고 바빠서 그런 생각을 못했네요 ㅎㅎ
기본적은 김볶이지만 생각나는 맛 
 

 

식사 후 이젠 디저트 음료 ㅎ
봉봉아이스티
복숭아 황도가 들어가 있는 아이스티
조금 달긴 했지만 찐~ 한 맛 황도 뽑아먹으려고 순삭 
 
딸기슈라떼
위에 슈크림이 색다르고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밑에는 그냥 딸기라떼 
우리만 먹으면 미안해서 강아지들은 붕어빵 한 마리~
생각보다 잘 먹어서 순삭 ㅋㅋ 
붕어빵이 너무 깜찍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