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경남 합천 애견동반 가능 카페 그담애 합천점 본문

카페·디저트/애견카페

경남 합천 애견동반 가능 카페 그담애 합천점

밍`s 2023. 10. 6. 13: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합천테마파크 갔다가
놀러 나왔는데 카페는 하나 들려야겠죠?
사실 지쳐서 급하게 애견동반가능 카페를 찾아갔어요 ㅎㅎ
 

 

도로명  경남 합천군 대양면 동부로 21-10 카페 그담애
지번  정양리 102-6
0507-1365-2110
매일 10:30 ~  10:00
 
옆에 골프장그물? 같은 거 때문에
내가 찾아간 카페인줄 몰라서 두리번거렸네요 ㅋㅋ
 

 

주차장은 맞은편
정양레포츠공원주차장2 에 하면되더라구요
잔디로 돼 있는 마당
요즘 애견동반가능이지만
야외만 가능한 카페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덥거나 비 오는 날은 애견동반이라고 돼있지만
한 번 더 물어보고 가야되겠더라구요
하지만 여기는 실내에도 가능! ㅎㅎ
 

 

메뉴가 다양하고 하고 빙수도 있네요
디저트류도 많았어요
 

 

크로플, 토스트등은 주문즉시 만들어 주시네요
소프트 아이스크림도 있던데..
잠시 혹했네요 ㅋㅋ
케이크류도 있고 이 정도면 디저트 카페? ㅋㅋ
 
 

 
 

 

큰 카페는 아니지만
분위기 너무 좋고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네요
좌식 테이블 공간도 있어서 생각보다
테이블도 많이 있었어요
 

 

평일이라 손님이 많이 없어서
좌식공간에 차지하고 있었네요 ㅎㅎ
매너벨트 기저귀 필수!
여기 카페도 직원분들이 너무 귀여워해 주셔서
편하게 있을 수 있었어요 ㅎㅎ
 

청귤에이드
수제자몽에이드
 
너무 지쳐서 둘 다 새콤한 걸로 주문 ㅋㅋ
살짝 달긴 했지만 진짜 자몽 청귤청 그대로라서
맛있더라구요 ㅋㅋ 받자마자 거의 순삭
멀어서.. 다시 가볼 수 있을런지...
 
개인적인 입맛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