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봉황동 봉리단길 분위기 좋은 양식 파스타 신상맛집 봉밀 본문

맛집&후기

김해 봉황동 봉리단길 분위기 좋은 양식 파스타 신상맛집 봉밀

밍`s 2024. 4. 22. 18: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새로 생긴 파스타집이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도로명      경남 김해시 가락로 7번 길 21 1층 봉밀
지번      봉황동 27-2
☎    0507-1478-5532
매일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20
주차장 없음
브레이크타임 없음
 
위치는 중부경찰서 옆 새벽시장쪽에
위치해 있어요
뭔가 힙해 보이는 외관 ㅋㅋ
 

 
 
입구 쪽 앞에도 테이블 있어요
블루느낌에 여긴 테이블보가 분위기 다하는 느낌
후기로 대충 음식들 찾아볼 때
앞쪽 부분만 있는 줄 알고
작은 곳이구나 생각했는데
안쪽으로 더있더라구요
 

 

 
중간에는 테이블 2곳 4인 식탁 여긴 
조금 어두운 느낌이지만 분위기 뿜뿜 해서
사진 잘 나오는 곳! ㅋㅋ
 

 

 
안쪽에는 단체룸
독방으로 되어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네요
하지만 한 곳뿐이라서 치열할듯하네요 
곳곳이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조화인 줄 알았는데 생화였던 꽃.. ^^;
저 문구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당신의 하루가 별보다 빛나길."
괜스레 이런 거에 혹~! ㅋㅋ
단품도 있지만 세트로도 있어서 좋은 것 같고
여기만의 시그니처 메뉴가 있어서
왠지 그걸 시켜야 될 것 같은 느낌이 ㅋㅋ
너무 궁금해지는 음식들
 

 

 
2인 세트 시켜서 식전빵과 
하우스 샐러드가 나왔어요 기본 샐러드인데 
수제 복분자 드레싱이 들어간다고 해요!
 

 

알리오 올리오
원래는 땡초 들깨 크림파스타를 시키고 싶었지만
사장님께서 요즘 땡초가 안 매워서 리조또도 크림이라
두 개다 크림이면 살짝 물릴 수도 있다고 친절하게 미리 말씀해 주셔서
매콤한 알리오 올리오로! ㅎ
다른 곳보다 좀 더 매콤하고 짭짤해서 
찐하고 맛있어서 크림종류랑 딱 맞는 맛이었어요 
크림 두개했으면 큰일 날 뻔ㅋㅋ
 
베이컨 시금치 리조또
너무 궁금해서 시켰는데 크게 시금치 맛은 안나더라구요
그냥 기본 크림베이컨 리조또?
그래도 이색적인 느낌? 너무 맛있더라구요
베이컨 때문에 짭짤해서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하고 
둘이서 먹으니 딱 적당하게 배부르게 먹고 좋았던것 같았어요
 
여긴 땡초들깨파스타 도전하러 꼭 다시 가볼 예정입니다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