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봉리단길 파스타 맛집 빈체로 본문

맛집&후기

김해봉리단길 파스타 맛집 빈체로

밍`s 2020. 10. 23. 01:3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봉황동 봉리단길 해반천 쪽으로 끝에 위치하고 있는

빈체로입니다~

체인점이라 다른 지역에도 있더라고요~

저렴하고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

 

 

 

도로명 : 경남 김해시 봉황대길 23

지번 : 경남 김해시 봉황동 117-4

 

055-325-0221

 

영업시간

매일 AM 11:00 ~ AM12:30 

 휴무일 없음 

라스트 오더  AM 12:00

 

주차는 건물 주변에 하시면 돼요^^

 

*고르곤졸라 50% 할인 진행 중입니다~

(1인 1 메뉴 주문 시 2~4인 1판 5인 이상 2판 적용)

 

 

 

셀프바~ 피자, 파스타 주문기준 음료 무제한 이용이라서 

가서 떠다 드시면 돼요~ 다 먹고 커피랑 차도 셀프~

 (에이드도 가서 셀프로 만들어 드시면 돼요 ㅎ) 

 

입구 바로 옆에 있는 테이블입니다~

창가 자리를 원하시면 이쪽으로 앉는 게 좋겠죠? 

 

 

 

왼쪽 테이블은 셀프바 바로 옆에 있는 테이블이고요 

2명이 앉기 좋은 것 같아요 3명부터는 왠지 좁아 보여요 ㅎ

오른쪽 사진은 안쪽으로 더 들어가면 있는 테이블 거의 룸이에요 

1팀만 먹을 수 있는? ㅎㅎ 나름 분위기 있고 좋은 자리예요 ㅋ

 

 

 

제일 안쪽에 있는 공간! 

테이블은 2개가 있고요 6명도 앉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도 있고

4인 가능 테이블도 있어요

전에 갔을 때 안쪽은 예약석 개념이라고 해서 이번엔 예약하고 가서 저희끼리 

있을 수 있었답니다~!

 

 

 

 

세트메뉴도 있어요~ 런치 그런 게 아니라서 좋은 것 같아요 ㅎ

언제 가더라도 먹을 수 있어요

나름 꼭 필요한 기본적인 메뉴들은 다 있는 것 같았어요 ㅎㅎ

저희는 4명이 가서 세트 B 3인 시키고 파스타 하나를 추가했어요 ㅎㅎ

피자는 정해져 있는 반반 피자라서 파스타 리조또 종류만 골랐어요~

 

 

 

식전 빵과 피클~ 손소독제도 주시더라고요~ ㅎㅎ 

마늘빵은 마늘맛이 너무 약해서.. 그냥 오일 빵? 느낌이... ㅠ

반반 피자 (알마이스 + 고르곤졸라 ) 그냥 고르곤졸라에 옥수수 있고 없고 차이? ㅎㅎ

그래도 맛있었어요 ㅎㅎ 고르곤졸라는 어디서 먹든 맛있죠~!!

 

 

 

통새우 로제크림, 씨푸드 크림 리조또, 링귀네 봉골레

 

통새우 로제크림 파스타! 꾸덕한 파스타! 제일 맛있었던 거 같아요!! 시킨 것 중에서는 1위!!

면 다 먹고 마늘빵 남은 거 찍어 먹으면 나름 별미!ㅋ

 

씨푸드 크림 리조또 는 조개껍질 때문에 ,, 먹기가 너무 힘들어서 다 식어서 먹으니깐 

살짝 느끼한 감이.. ㅠㅠ

 

링귀네 봉골레! 봉골레는 믿고 먹을 수 있는 메뉴죠~ 로제가 없었다면 1위였지만 2위!

깔끔하고 맛있어요 ㅎ

여기에 제일 큰 문제는 조명... 사진 찍기 너무 힘든 곳,, ㅎㅎ

 

하지만 또 생각나면 가고 싶은 곳이에요 ㅎㅎ

 

내 돈 내 먹 개인적인 입맛 후기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