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경주 황리단길 갬성카페 레트로의 끝판왕 양지다방 본문

카페·디저트

경주 황리단길 갬성카페 레트로의 끝판왕 양지다방

밍`s 2020. 10. 30. 00: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경주 황리단길에 있는 레트로 끝판왕 갬성카페

양지다방 이란 곳에 다녀왔어요~

 

 

 

도로명 경북 경주시 사정로 57번 길 7-2

지번 사정동 38 1층

054-749-3009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황리단길 거리 뒷골목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먼가 분위기는 옛날부터 있었던 곳 같은 엄청난 레트로 감성의 카페 인듯해요

 

 

 

 

옆쪽에 대문이 있는 느낌 ㅋㅋ  마당에 너무 깜찍한 스쿠터가 있네요 ㅎㅎ

저녁에 찍어서 빛 번짐이... ㅠ 에효,...

 

 

 

 

밖에 쪽도 앉을 수 있는 자리는 마련돼있네요 ㅎㅎ

안에 들어가면 정말 90년대?로 들어간 느낌이 들어요 ㅎㅎ

소품들도 전부 느낌 있고 나오는 노래들도 전부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들을 수 있는 노래들만 나오고

분위기 너무 좋아요~!!!

 

 

 

마당에서 보이는 정면 안쪽에도 테이들이 있어요 ㅎㅎ

안쪽은 또 다른 테이블들 ㅎㅎ

 

 

 

 

뮤직박스가 카운터입니다~ ㅎㅎ

메뉴판은 LP판! 들고 가서 보고 카운터 가서 주문하시면 돼요 ㅎㅎ

 

 

 

 

옛날 TV, 비디오 기계

비디오테이프, 노래 테이프, CD 추억 가득한 게 많네요 ㅋㅋ

옆에 붙어있던 사진들... 교복 입고 계신 분들 빼고는 다 알고 있는 사진들.. ㅋㅋ

저도 나름 이제 옛날 사람~ㅠㅠ

 

 

 

양은 쟁반에 가져다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일회용 컵이라서 먼가 아쉽네요 ㅠㅠ 테이블마다 성냥도 있어요 ㅋㅋ

하지만 사용은 금지! ㅋㅋ

아메리카노 맛은 산미 없고 살짝 찐하고 고소한 맛? 

경주에서 먹은 커피 중에서는 제일 괜찮았어요 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