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경주 신서유기 강볶이 촬영지 카페 수피아 (Cafe SUPIA) 본문

카페·디저트

경주 신서유기 강볶이 촬영지 카페 수피아 (Cafe SUPIA)

밍`s 2020. 10. 30. 00: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가을 드라이브 겸 경주를 다녀왔어요~

제일 먼저 가보고 싶었던 카페!

신서유기 강식당 촬영지였던 곳이 카페로 바뀌었더라고요

불국사에서 차로 약 16분 거리?

 

 

 

도로명 : 경북 경주시 새남산길 57 1층

지번 : 경북 경주시 남산동 833-12 1층

054-774-7487

 

영업시간

10:30 ~ 08:00

주차는 입구 쪽에 할 수 있게 돼있어요 :)

 

 

 

 

흔히 강식당에서 봤는 곳은 입구라기보다는 옆문이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방송에서 봤던 곳을 실제로 보니 두근두근~

 

 

 

마당도 넓고 밖에서도 마실 수 있게 테이블도 많아서 좋은 것 같아요 ㅎ

평일에 가서 그런지는 몰라도 조용하고 주변이 거의 나무 아니면 밭이라서 멍 때리기도 딱!

 

 

 

입구에 있는 소독제 ~ 묘한이~! ㅋㅋ

청겨~얼! 음성지원이 되는듯하지 않나요? :)

 

 

 

 

 

 들어가면 보이는 쇼케이스 그 안에 신서유기 멤버들 셀카 폴라로이드 사진이 딱! ㅋㅋ

곳곳에 흔적 찾는 재미가 있네요 

조각 케이크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ㅎ

 

 

 

 

가격대는 보통의 가격인 것 같았어요 ㅎ

역시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ㅋㅋ

산미가 있어서 제 입맛에는 맛있는 커피는 아니었어요 ㅠㅠ

 

 

 

카페 곳곳에 있는 기묘한, 신묘한과 미묘한

사인 포스터랑 사장님이신지 사진도 딱!! ㅎㅎ

 

 

 

넓고 테이블도 넓게 띄워져 있고 분위기는 조용하고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그런데 방송할 때 그 느낌은 거의 없어서 전혀 다른 곳 같았어요 ㅎ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