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내외동 도심캠핑 갬성 루프탑 텐트카페 다시구월 (Again, September)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내외동 도심캠핑 갬성 루프탑 텐트카페 다시구월 (Again, September)

밍`s 2021. 1. 21. 17: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계속 가고 싶었지만 타이밍도 안 맞고 카페 자제하라는 시국이라

못 가고 있다가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도로명 경남 김해시 함박로 101번 길 2 안뜨레 빌딩5층 501호

지번 경남 김해시 외동 1253-5 안뜨레빌딩 501호

070-7543-6688

영업시간

매일 11:30 ~ 10:00

(현재로는 코로나 19로 9시까지)

조금 불편한 건 주차창이 없네요 ㅠㅠ

 

 

오렌지타운 맞은편 시장 입구 뒤쪽 빌딩 5층!

어딘지 계속 두리번거렸어요 ㅋ

뒤쪽 부산은행인가? 그쪽에서 보면 간판이 있어요 ㅎ

딱! 엘베에서 내리면 오랜만에 보는듯한 카페~ 한 느낌!!! ㅋㅋ

손 소독 철저하게 해 주고 입장!!

 

들어가는 순간 눈이 휘둥그레 ~ 

SNS에서 봤을 땐 거의 텐트 위주 사진이 많아서 몰랐는데

실내도 엄청 넓고 깔끔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다행히 제가 갔을 땐 저희뿐이라서~ 

열심히 사진 찍고 돌아다녔네요 ㅎㅎ

 

 

문 열고 들어오면 카운터 쪽으로 밖으로는 출구와 흡연실...

(흡연실이 이렇게 좋아도 되는 건가..)

그리고 왼쪽으로는 바로 제일 유명한 텐트존!!

 

눈에 너무 확!! 띄게 통유리로 되어있네요 ㅎㅎ

추울 수도 있으니 한쪽에 마련된 담요 필수!!

사용 후 제자리는 현대인의 기본 매너!!

 

 

여기가 바로 텐트촌!!!! 

(하.... 에효... 이놈의 빛 번짐... 눈도 빛번짐 심한데.. 폰까지 심하네.. )

캠핑장처럼 앞쪽에도 캠핑용 의자와 테이블까지!! 

분위기 때문에 설렘~~ 

텐트 안에도 테이블이 있고 바닥에 전기장판이 각각 다 있어서 틀고 있으면 GOOD!

진짜 캠핑 와있는 느낌~~ :)

위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지만 그쪽은 출입금지!! 

뭐하는 곳인지 모르겠지만 올라가지 마세요 라고 되어있어서... ㅎㅎ

 

 

 

텐트촌 안쪽에 숨은 공간!!!

밝아서 뭐하는 곳인가 했는데! 너무 이쁜 공간이!!!

뭔가 테이블이긴 한데 여기 앉아있으면 주목돼서 부담스러울 듯 한 곳

포토존으로는 딱!!!!

 

 

말고도 안팎으로 포토존도 많고 조명이 밝아서 사진도 이쁘게 잘 찍히는 듯해요 ㅎㅎ

카운터 쪽에 저렇게 나무 되어있길래 찍었는데... 왜 찍었는지.. ㅋㅋㅋ

 

 

 

 

메뉴판을 이제 처음 보내요 ㅎㅎ

주문할 때 거의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라.. 

다양하게 많이 있네요 ㅎㅎ

브런치류 샌드위치도 판매하고 조각 케이크도 판매하고

맥주도 판매하네요 ㅎ 브런치랑 마셔야 되는 건가? ㅎㅎ

알바하시는 분이 참 친절해서 좋았던 거 같아요 ㅎ

먼저 물어봐주시고 알려주시고~ 

친절했다 라고 느낀 곳은 왠지 또 가고 싶은 느낌이 들잖아요~ ㅎ

 

아메리카노랑 바닐라라떼

아메리카노는 묵찍한 다크~ 조금 찐하긴 하지만 제입에는 딱!! 

커피 맛집 이내요!! ㅎㅎ

바닐라라떼는.. 제가 안 먹어봤지만 친구 반응으로는 별로인가 봐요 ㅎㅎ ^^;

 

 

내돈내산 먹어본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