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삼정동카페 추천 디저트맛집 다이아로드 (DIA ROAD)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삼정동카페 추천 디저트맛집 다이아로드 (DIA ROAD)

밍`s 2021. 1. 18. 17: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집 근처에 있는 다이아로드 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처음 가보는 곳은 아니지만 

요즘엔 멀리 나가기도 힘들고 ㅠㅠ 그래서 집 근처에 가서 커피 한잔!

 

 지번 경남 김해시 삼정동 637-4

도로명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529번 길 53

055-338-5856

매일 11:00 - 23:00

 

삼정동 삼정초등학교 옆에 위치하고 있고

넓은 공장식 카페입니다~ 

주차장 있지만 3대 한정이지만 앞쪽 도로변에 차 없을 땐 주차 가능하더라고요~ 

다양한 크기의 테이블도 많고 

아주~넓어요 중심에 이쁜 샹드리아 까지!

다행히 평일에 가니 손님이 없어서 편하게 있었어요~!

 

따로 길게 나눠진 공간도 있어요~ 

안쪽에 보이는 곳이 디저트 만드시는 작업실인가 봐요

작업실이 밖에 있으니 보려고 하면 충분히 봐지는 창문이라

믿을만하네요 ㅎ

 

메뉴는 참 많은데 고를 것은 늘 한 가지라서.. ^^

쿠폰 대신 어플 같은 걸로 스탬프 모으는 방식인가 봐요 ㅎㅎ

요즘엔 이런 게 편하죠~

 

 

 

원래는 엄청 길~ 쭉 한 테이블에 다양한 빵 종류가 많았는데 

아무래도 코로나로 인해 간단하게 몇 가지만 이렇게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래도 웬만한 카페에 파는 빵들 중에서는 저렴하게 판매하는 느낌?

 

브라운 치즈크로플 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 정도 비주얼에 6천 원이면 먹을만하다! 싶어서 주문!!

시키기 정~! 말 잘한듯해요~ 

달달한 크로플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짭짤한 브라운 치즈!!ㅠㅠ

돈이 아깝지 않네요  접시에 떨어진 치즈까지 주워 먹은 건 안 비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살~짝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처음 딱 먹자마자 산미가 강한데

꽃향, 과일향 산미는 아닌 그냥 산미? ㅋㅋ

끝 맛은 묵직하고 쓴데 산미가 있는? 조금 애매~ 한 느낌?

일단 저는 산미 있는 건 별로라서...ㅠ

진짜 빵 맛집이라고 해도 손색없는 곳!!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