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반려동물 동반가능 디저트 카페 제타 본문

카페·디저트/애견카페

김해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반려동물 동반가능 디저트 카페 제타

밍`s 2021. 10. 10. 09: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요즘 왜 이렇게 새로운 디저트류들이 땡기는 걸까요? ㅠㅠ
검색해보니 바로 뜨는 유명한 제타!
전에도 한번 가봤는데 요즘은 디저트 카페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가봤는데 휴무랑 겹쳐서 못 가고
다음날 또 갔어요 ㅋㅋㅋ


도로명 경남 김해시 전하로 208번 길 59
지번 경남 김해시 전하동 26-7
010-5125-1711
시외버스터미널에서 걸어서 5분
평일 12:00 ~ 09:00
일요일 01:00 ~ 09:00
수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하지만 주차해놓고 살짝 걸어야 돼요 ㅎㅎ
CU반도보라점 앞 공터에 있어요
무료주차!


매 시즌마다 새로운 메뉴를 개발한다고 합니다~ ^^
하필 제가 갔을 땐,, 없어요 ㅜㅜ
머핀이랑 쿠키뿐이... ㅠㅠ
케이크가 먹고 싶어서 갔는데.. 에효.. 이렇게나 타이밍이 안 맞네요


이곳의 좋은 점~ 스티커도 있고~ ㅎㅎ
컵이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소품도 판매 전시하고 있어요 ㅎㅎ
제일 좋은 건 순대라는 멍멍이가 있었는데
오늘은 없었네요 ㅎㅎ
이렇게나 안 맞을 수가...



낮은 단으로 공간이 돼있고
가장자리 쪽으로 테이블이 있어요
아무래도 애견 동반 가능한 곳이라 그런가 봐요


이곳은 제일 위에 층?ㅋㅋ
안쪽은 디저트 만드시는 베이킹실 인가 봐요 ~
통창 앞에 하나만 있는 테이블 분위기 뿜뿜한곳 ㅎㅎ


아메리카노와 아몬드 쿠키, 흑임자 머핀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지만 그렇게 심한 산미는 아니었어요
아몬드 쿠키는 달달하니 아메리카노랑 궁합은 굿~ ㅋㅋ
흑임자 머핀은 흑임자 크림이 약간 버터크림?
흑임자 향은 찐해서 좋았는데
다 먹으니 살~ 짝 느끼한 감은 있었지만
싹 다 해치웠다는 거~ ㅋㅋ
다른 디저트 메뉴 나오면 꼭 또가 보고 싶네요~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