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생림 신상카페 애견동반가능한 정원뷰 플로라620 본문

카페·디저트/애견카페

김해 생림 신상카페 애견동반가능한 정원뷰 플로라620

밍`s 2021. 10. 18. 08:4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새로 생긴 카페가 있다고 했는데
거기다가 애견동반가능 카페라고 해서
바로 다녀와봤습니다~
신상이긴 엄청 신상이네요 ㅎㅎ
10월 2일에 오픈 !


도로명 경남 김해시 생림면 인제로 620 플로라 620
지번 경남 김해시 생림면 나전리 93-3 플로라 620
070-7585-0063

매일 11:00 ~ 10:00
라스트 오더 09:30
화요일 휴무
주차장 있음

카페는 안쪽에 있어서 잘 안 보였지만
입구에 길쭉하게 서있는 간판 보고 찾을 수 있었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하기가 조금 힘들었어요 ㅠㅠ
카페 분위기가 푸릇푸릇하고 핑크~ 하네요 ㅋㅋ
조금 그랬던 건 애견 동반 카페이면 마당에 강아지들이 뛰어노는데
입구 문을 안 닫고 가시는 분이 많으시더라고요
설명도 안 적혀있고..

앉아있을 때 몇몇 분도 그러시더라구요 문 열려있어서강아지가 주차장으로 나갈뻔했다고...


입구가 핑크 핑크~ ㅎㅎ
반려견은 무료입장! 너무 좋네요 ㅋㅋ
카페 전체가 노 키즈존이지만 보호자 동반 관리하에 입장 가능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강아지들도 있고 정원에는 위험한 요소들이 많기는 하죠?


입구 들어오자마자 포토존!!! 사진이
너무 잘 나와요~ 분위기 뿜 뿜!!!
핑크랑 골드는 천생연분인가 봐요~ 너무 분위기 있다~


베이커리 카페인가~ 빵 종류도 많이 있고
케이크도 있고 강아지들 간식도 판매하네요 ㅎㅎ
하지만 빵은 살~짝 금액대가 있었어요

더워서 바로바로 아메리카노!!
음료도 다양하게 있네요
일반 카페 치고는 비싸고 애견카페 치고는 싸고... ㅎㅎ






1층도 널찍하고 테이블들도
가장자리 쪽으로만 있었어요
포토존도 있고 안쪽에는 드라이실이 있길래
뭐지? 했더니 마당에 수영장이 있더라구요 ㅋㅋ
오~ 좋아~ ㅋㅋ


정원에는 곳곳에 테이블도 많이 있고 위쪽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었어요
작은 폭포도 있고 피크닉 분위기 낼 수 있는 돗자리 깔아 놓은 곳도 있고
아무래도 중간 마당 쪽에는 강아지들이 뛰어노는 거 볼 수 있어서
그런지 자리가 꽉!!
제가 갔던 날은 너무 더워서 ㅠ 오래 못 있겠더라고요 ㅠㅠ


2층에서도 마당을 볼 수 있게 돼있더라고요
들어오는 입구 쪽에 있는 강아지들 수영장~ 그런데..
드라이실이랑 거리가 좀 되네요 ^^;


구경삼아 혼자 2층으로~
2층은 애견 출입금지
그래서 애견 없으신 분들은 편하게 2층에서 있으셔도
좋은 거 같아요~ ㅋㅋ
올라가는 계단 창밖 풍경이 왜 이렇게 이쁜지
완전 그림이에요!!!


2층도 엄청 널찍!@@
아기자기한 따로 된 공간은 뭐죠?
테이블도 작고 의자도 작았던가 같은데.. ㅋㅋ

아메리카노랑 몽블랑(7,000)
몽블랑은 살짝 데워주고
겉에 메이플 시럽인지 메이플 냄새가 솔솔~
달달 고소하고 맛있고 크기가 엄청 컸어요 ㅋㅋ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살짝은 있지만 딱 먹기 좋은
진함이어서 좋았어요

애견카페이기보다는 애견 동반 카페인 곳
그냥 카페로 가도 손색없었어요 ㅋㅋ
덥고 정신없어서 제대로 못 있었던 거 같아서
다시 한번 더 가보고 싶네요 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