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경주 황리단길 젤라또 녹차빙수 맛집 녹차젤라또 단계별로 있는 카페 녹아 본문

카페·디저트

경주 황리단길 젤라또 녹차빙수 맛집 녹차젤라또 단계별로 있는 카페 녹아

밍`s 2022. 11. 1. 16: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오랜만에 다녀온 경주 당일치기
평일인데 사람이 엄청나더라구요... ㅠㅠ
젤 중요한! 황리단길 가면 항상 주차하는
제일 큰 주차장 노동 공영주차장...
공! 사! 중! 주차하는데만 30분 넘게 걸렸어요


도로명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68번 길 21 1,2층 녹아
지번 황남동 239-9
0507-1308-1422
매일 11:30 ~ 8:00
주차장 없음
노 키즈존

어디 가지 하다가 눈에 띈 녹차!!!한때 녹차 중독까지 갔었어서 오랜만에 먹어보자!하고 찾아가 봤어요외관이 정류장 같은 느낌~ 위치는 도깨비 명당? 근처 쪽에 있어요


끌리는 게 많았지만
녹차 빙수 보고 간 거라 빙수로 선택
1인 1 메뉴 주문이라고 해서
여쭤봤더니 2인 메뉴라고 해서 하나만 시켰어요 ㅎㅎ


종류가 많은 젤라토지만
중간에 녹차만 단계별로 차지 ㅋㅋ
녹차가 많이 팔려서 많나? 했더니
단계별이라고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빙수 위에 올라가는 젤라또 선택해달라고 하셔서
녹차 고수인 저는 바로 4단계!!!
"많이 쓴데 괜찮으신가요?"
너~ 무 기대되는 말이었어요 ㅎㅎㅎ
포장 박스도 종류별로 있네요


1층은 테이블이 적어서
2층으로 나가서 올라가야 되더라구요
2층이 위험해서 노 키즈존


1층엔 8개 정도 되는 테이블
2인 테이블이라 손님이 가득~





테이블이 단체석도 있고
다양하게 있지만 적은 느낌 ~ ㅋㅋ
왼쪽 안쪽으로는 햇빛이 너무 쌔서 앉았다가
자리 옮겼어요 ㅋㅋ



밖에도 작은 야외테이블이 있었네요 ㅋㅋ
손님 없었으면 모를 뻔 ㅋㅋ


대릉원 녹차 빙수
위에 젤라또만 4단계
밑에 녹차 우유얼음은 그냥 일반 녹차
팥이랑 살짝 단 녹차 우유 같은걸 주시더라구요
팥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거 같아요 ㅋㅋ
제 입맛에는 오히려 녹차 우유 뿌려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살짝 녹아야 좀 더 찐하게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오랜만에 녹차를 실컷 느꼈습니다 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