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신세계백화점 근처 흥동 신상 대형카페 래빗스커피(RABBITS COFFEE)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신세계백화점 근처 흥동 신상 대형카페 래빗스커피(RABBITS COFFEE)

밍`s 2022. 11. 7. 15: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지나가다가 구. 하면옥 자리에
카페가 생겨있더라구요
기회가 생겨서 다녀왔어요

도로명 경남 김해시 전하로 233 1층
지번 흥동 4-4
070-7733-0136
연중무휴
매일 10:00 ~ 00:00
라스트 오더 11:00
주차장 있음

와우~ 저녁 12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주차장은 위에 골프연습장이랑 같이 써서 그런지
차가 많았어요
그리고 앞쪽 차 뒤쪽 차 간격이 좁아서 돌려나가기가
조~ 금 애매했어요 (차가 가득 차 있을 때)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빵과 쿠키들~
많지는 않지만 관심이 확!
카운터 옆에는 케이크류 들이 있어요

많지도 적지도 않은 메뉴들
딱 적당히 있었어요
1인 1 음료




들어가서 오른쪽
일반 넓은 카페 하나 정도는 될듯해요 ㅋㅋ
전체가 테이블이 있는 게 아니고 가장자리 쪽으로만 있었어요
안쪽으로는 일자 테이블


들어가서 왼쪽
여기는 소파 형식의 의자와
낮은 테이블.. 너무 낮았어요 ㅠㅠ
안쪽은 다른 테이블
제일 많이 앉으시더라구요


안쪽에 유리창이 있길래 뭐지 했더니
실내정원이 꾸며져 있더라구요
와우~ 너무 멋있는 포토존~
카페가 전체적으로는 넓~ 은데
뭔가 휑~한 느낌.....


먹물 소금 빵, 초코 프레첼
초코 프레첼은 초코라서 달긴 했지만
뭔가 초코와 팥의 중간 느낌?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먹물소금 빵은 요즘 소금빵 이리저리 먹고 다니는데
그냥 보통의 소금 빵? 그냥 고소하니 먹기 좋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진~ 짜 진했어요
다른 친구들은 계속 물타먹는다고 바빴고
저는 그냥 와우~ 진하다~ 하고 먹었네요 ㅋㅋ
그래도 산미가 없으니 진한 거는 상관없어서 다 먹었네요 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