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경주 황리단길 카페추천 이색디저트 소보로슈 맛집 프롬상록 본문

카페·디저트

경주 황리단길 카페추천 이색디저트 소보로슈 맛집 프롬상록

밍`s 2022. 11. 2. 11: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돌아다니다가 또 카페
역시 황리단길은 카페죠... ㅋㅋ
특이하게 소보로슈라는걸 판매한다고 해서
가봤어요

도로명 경북 경주시 포석로 1068번 길 17-5 1층 프롬 상록
지번 황남동 77
054-748-3366
매일 11:00 ~ 9:00
라스트 오더 8:30
도깨비 명당 옆
노 키즈존

입구가 안쪽에 있고 앞에 들어가는 길이 자갈이라
뭔가 신기한 느낌의 카페였어요

앞쪽에도 따로 공간이 있고 테이블도 있어요
안쪽에도 많이 있는 테이블
밖에도 곳곳에 앉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여기 마스코트인 고양이~
애교도 엄청 많고 자유롭더라구요
이아이 보려고 찾아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메뉴 보고 에스프레소 전문집 같은 느낌이어서
한두 번뿐이 안 먹어본 에스프레소를 덜컥! ㅋㅋ
소보로 슈도 종류가 많았어요
총 6가지
포장 판매도 하고 있어서 선물하기도 좋을 듯


플레인 에스프레소
비정제 설탕이랑 주는 기본 에스프레소
먹을 줄은 모르지만 본건 많아서
설탕 넣고 호로록 ㅋㅋ
그나마 설탕이 있어서 괜찮았어요

콘파냐
크림이 들어간 에스프레소
설탕이 없고 크림이 있어서 좀 더 쓴 느낌 ㅋㅋ
친구가 먹었는데 반 정도가 한계

소보로 슈는 얼그레이
생각보다 얼그레이가 찐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소보로이다 보니 겉이 얇아서 엄청 바삭하고
포근한 얼그레이 슈
바로 집 가는 거면 사가고 싶은 맛
사이즈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은.. 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