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내외동 비건 디저트 카페 라이크비건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내외동 비건 디저트 카페 라이크비건

밍`s 2023. 1. 5. 11: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늘 궁금했던 비건 디저트
선물할 곳이 있어서 이번기회에 다녀와봤어요


도로명 경남 김해시 경원로 73번 길 9 라이크비건
지번 내동 1141-1
0507-1310-0247
월~토 12:00 ~ 7:30
일요일 휴무
주차장 없음

내외동 뉴욕치과 건물 뒤 삼성아파트 건너편
비엔나커피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이 없어서 길가에 주차잠시했는데
단속문자 오더라구요 ㅠㅠ


조그마한 카페
테이블도 3개정도 뿐이 없어요
거의 대부분이 그냥 사가시는듯해요
곳곳에 상자들이 가득
다양하게 구매하면 저기 박스에 포장해 주신데요


음료종류는 엄청 간단
더차 커피 원액도 판매하고
디카페인도 있어요
제일 궁금한 크럼블 케이크
다른 거 다 궁금했는데 초코 뿐이네요 ㅎㅎ
딸기랑 블루베리도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많이는 안 남아있었어요 ㅋㅋ
가격대들도 다른 곳이랑 비슷
뭐가 뭔지 몰라서 그냥 끌리는 거 구매했어요 ㅋㅋ


집에서 먹을 용도 구매했어요
귀엽게 봉투에 손잡이까지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파운드케이크은 당근 파운드케익
시나몬향이 솔솔 서비스로 받았는데
그냥 일반 파운드케이크이었어요 ㅋㅋ
쿠키들은.. 제가 먹어보지 못했어요 ㅠㅠ


선물용이라고 하니 박스에 넣어주시다가
크럼블 케이크 때문에 다른 상자로 바꿔주셨어요 ㅎㅎ
선물하고 크럼블 케이크만 같이 먹어봤는데
음.. 크림이..단백질쉐이크 초코맛,,ㅠㅠ
호불호가 많~이강한 초코일듯했어요
쿠키들은 맛있을 것 같아서 다음에는
쿠키류를 먹어보러 가봐야겠어요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