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부산 기장 소금빵 유명한 오션뷰 베이커리 대형카페 칠암사계 &아트샵 본문

카페·디저트

부산 기장 소금빵 유명한 오션뷰 베이커리 대형카페 칠암사계 &아트샵

밍`s 2023. 1. 17. 13: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칠암사계 카페는
유일하게 방문만 하고 아무것도 못 먹고 온 카페이지만
그래도 포스팅해볼만해서 적어봅니다~ ㅠㅠ

도로명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읍 칠암 1길 7-10
지번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읍 칠암리 4
051- 727 -4901
매일 10:00 ~ 9:00
라스트오더 8:30
주차장 있음

빵종류도 많고 해서 많은 기대를 품고가봤어요 ㅎㅎ 주차장은 맞은편에공터도 있고 주위 갓길주차도 하더라구요



입구에 있는 아트샵
이런 곳이 있는 카페는 또 처음이네요 ㅋㅋ
칠암사계 굿즈, 원두, 티백, 에코백, 그립톡, 컵 등등
엄청 다양한 것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아트샵은 10:00 ~ 8:00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키오스크와
소금빵 나오는 시간
그리고... 어마어마한 사람들,,,
건물은 총 3층까지 되어 있고
1층에는 별관처럼 돼 있는 곳도
있어서 우리 앉을 곳이 없을까.. 했는데... 없었어요


야외는 비 와서 못 앉는 테이블..
아쉽다...
3층까지 올라가 볼 생각도 못했어요 ㅠㅠ
사람들이 가득 ~ 구석구석에 테이블들 엄청 많이
있는데도 서서 테이블 찾는다고 돌아다니는
분들도 엄청 많았어요


2층 안쪽에도 포기...
주말에 여긴.. 못 가겠다..




1층 바깥쪽 별관처럼 있는 곳
멀리서 봐도 자리가 없네요 ㅋㅋ
가볼 필요도 없었어요


1층 안쪽자리도 가득~
테이블들이 실용성 없어 보이는 느낌...ㅠㅠ
자리 찾다가 빵구경만 하고 왔어요


이색적인 빵도 많이 있고
생각보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았어요
진짜.... 카운터에도 줄만 없었으면.. 빵이라도 사서
차에서라도 먹었을 텐데...
줄도 정말 어마어마...
빵 줄 음료줄 따로 있는데 보자마자 포기하고
다른 곳 가자는 소리가 나오더라구요 ㅠㅠ
평일에는 소금빵 도전하러 한 번쯤 가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