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움직이는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버디부 버디볼 내돈내산 후기 본문

쇼핑리뷰

움직이는 강아지 노즈워크 장난감 버디부 버디볼 내돈내산 후기

밍`s 2023. 4. 15. 17: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엄청나게 고민하고 드디어 내돈내산 구매한
움직이는 장난감 버디볼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장난감이 생각보다 금액대가 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고민의 기간이 길었어요...
 

 
구성품은 간단! 
설명서, 충전선, 버디볼
설명서도 그림으로 알아보기 엄청쉬워요
버디볼 커버에 간식을 넣어서 노즈워크도 할 수 있어요
 

 
버디볼 본체 
움직임을 주는 본체더라구요
위쪽에 튀어나온 길쭉한 버튼이 전원버튼
살짝만 눌려도 켜져서 깜짝 놀랐어요
1번 눌리면 약한 모드
2번 눌리면 강한 모드
3번 눌리면 삐삐 소리와 함께 종료
너무 잘 눌려져서 계속 3번 눌러서 껐네요...ㅋㅋㅋ
 
충전은 본체를 중간선 기준으로 서로 반대로
돌리면 열려서 안쪽에 충전구가 있어요
 
 
 
 

중간광고코드

 
 
 
 

 
1단계 약한 모드 
찍찍이가 엄청 쌔요 ㅋㅋ
강아지들이 뜯을 수 없게 한 것 같긴 해요 
하지만 그 부분이 얇아서 다른 면적으로는 괜찮은데
찍찍이 부분으로 튕길 땐 바닥소음이 좀 있어요
그래서 조금 두꺼운 파우치를 찍찍이 닫기 전에 
한 겹 더 넣어주고 닫으니깐 그나마 괜찮은???ㅎㅎㅎ
 

 
무섭지만 재미있는 장난감 ㅋㅋ
5분 작동 후 멈추고 90분간 대기모드
대기모드에서 흔들거나 충격을 가하면 다시 5분 작동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작동방법
하지만 생각보다 강한 충격이 여야 해서 
5분 후 멈추면 지켜만 보더라구요 ㅠㅠ
아직까지는 모르고 겁이 많아서 그럴 수도 있지만...ㅠ
그래도 재미있는지 치우려고 하면 버디볼만 졸졸졸 쫓아다니네요 ㅎㅎ
 
총평
강아지마다 호불호가 있지만
생각보다 효과 있는 장난감
(신나서 짖는 경우도 있었어요)
하지만 가격대가.... ㅠㅠ

5번 사용 후기...  잘사용하는데..
제일 큰문제는... 커버가 약해서 잘찢어져요ㅠㅠ
 
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