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오늘부터 웰컷 포 맨 탄수화물 컷팅제(90정) 2박스 내돈내산 한달 후기 본문

쇼핑리뷰

오늘부터 웰컷 포 맨 탄수화물 컷팅제(90정) 2박스 내돈내산 한달 후기

밍`s 2023. 9. 13. 15: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광고에 많이 뜨길래
속는 샘 치고 먹어보쟈는 생각으로
친구랑 둘이서 4박스 구매해서 나눴어요 ㅎㅎ
 

 

저렴한 가격으로라는 말이 참 끌렸는데
1박스에 14,800 2박스 하면 거의 3만 원 돈
한 달에 3만 원이면..... 다른곳과 거의 비슷한 거 같지 않나요?
이름이 포맨이라서 남자용인가 했는데
남녀모두 섭취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90정이지만 1일 2회 1회 3정
1일 총 6정
식전 30분이 효과가 좋다고 해서 최대한 
맞춰먹었어요 
3 정이라도 작아서 삼키기는 편했고
약간의 향은 있어요 제가 느끼기에는 
약간의 우유향 같기도 하고  혹시.. 병원에서 항생제 
주사로 맞을 때 속에서 나는 냄새라고 해야 될까?
(나만 아는 냄새인 건가?..ㅎ)
 
 
 
 

 
 
 

 
밀크씨슬, 가르시니아, 옥타코사놀, 비타민 4종
구매할 때 후기보고 제일 혹했던 건
간수치가 좋아졌다 피로감이 줄었다는 말이 많더라구요
요즘 피로감이 너무 심해서 그거라도 효과 있어라 하고
 
한 달 먹었는데
일단 다이어트에는 효과 1도 못 봤어요 ㅋ
평소보다 양도 줄이고 완벽한 식단은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는 했는데.. 마지막에 친구도 저도 2킬로 정도는
빠졌던데.. 식단으로도 그렇게 뺄 수 있을 듯했어요 ^^;
그래도 진짜 간에는 효과 있는듯해요
피곤함이 느껴질 정도로 괜찮아지더라구요
검진했을 때 간수치가 안 좋아서
먹기 전에 매일 잠 온다 피곤하다 했었는데
먹는 동안에는 말한 적이 없었는 듯...
다 먹고 2주 지나니깐 피곤함이
반정도는 다시 돌아온듯해요 ㅋㅋ
 
저기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한 번 더 시켜 먹어볼
생각은 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