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오늘부터 부스터컷, 슬림카페, 생기충전 내돈내산 한달복용 후기 본문

쇼핑리뷰

오늘부터 부스터컷, 슬림카페, 생기충전 내돈내산 한달복용 후기

밍`s 2023. 10. 16. 13: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웰컷 포 맨 먹어보고 효과는 없었지만
배변활동에는 괜찮았어서 다른 것도 
먹어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구매해보았어요 ㅋㅋ
이 정도면... 다이어트약 중독 아닌가? ㅋㅋㅋ
오블부터 제품들은 구매금액 일부
결식아동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 취약계층에 
매월 기부하고 있다는 좋은취지가 있어서
편하게 구매하고 있어요 ㅎ
 

 
오늘부터 부스터컷
90캡슐이라 딱 한 달분
웰컷보다는 저렴해요 ㅋ
주원료는 카테킨 400mg
나머지 부원료는
쌀단백 분말, 유채씨유 분말, 저분자 피쉬콜라겐 분말
L-글루타민, 치커리뿌리 추출물분말, 레몬밤잎 추출분말
당귀, 보이차, 흰 강낭콩, 산화마그네슘
 

 
섭취는  하루 1번 식후 3알
복용후기
일단 효과는 1도 없었던 거 같아요 ㅠㅠ
배변활동도 없었고...
약을 먹는 방법은 시기는 
식후라서 편했는데
목 넘김이 너무 불편....
저는 원래 알약 6~7개도 한 번에 삼키는 사람인데
이건 1알씩 먹어도 3알씩 먹어도
다른 약이랑 같이 먹어도 목구멍에 이약만 걸려있는 느낌
물 500ml 다 마셔도 목에 이물감이.. ㅠㅠ
재구매는 없을듯해요 ㅠㅠ
 
 

 

오늘부터 슬림카페
처음 오늘부터라는 제품을 슬림카페
광고로 알게 됬었는데 이제야 먹어보네요
총 60포 1일 2포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750ml (2포)
원두는 베트남 원두 라고 합니다
착색료, 보존료, 이산화규소 ×
MCT오일 함유
 

 

시원하게 따뜻하게 우유랑도 가능
식후, 운동전후 간단하게 섭취
물 150 ~ 200ml에 
2포를 타서 섭취하면 됩니다
 
 
 

 

 
잘 녹는다고 했는데
차가운 물에는 엄청 잘 녹진 않았어요
잘 저어야 되더라구요 
그러고도 약간의 가루 같은 게 둥둥~
저는 아메리카노에 시럽 넣은 거
스위트 아메리카노를 절대 못 먹는 사람인데
살짝 역했어요 ㅠㅠ 맛은 진짜 스위트 아메리카노
단맛이 싫어서 매번 한약 먹듯이
원샷하고 먹었네요 ㅋㅋㅋ
 
효과는 화장실 많이 가져요 ㅋ 소변에 쫙~
일반 아메리카노 먹으면 나오는 양의 2배 정도 되는 듯 ㅋㅋ
이거 먹고 나서 꼭 새벽에 한 번씩 화장실 갔어요
저 당뇨 생긴 줄 알아서 혈당검사도 해봤는데
슬림카페 때문이 맞더라구요 ㅋㅋ
붓기는 잘빠질 듯했어요 ㅋㅋ
 

 

오늘부터 생기충전
할인쿠폰 금액 맞춘다고 대충 읽고 구매 ㅠㅠ
저는 평소에 가루제품을 먹는 걸 힘들어해요
특유의 가루향이 저는 잘느껴지더라구요
그래서 프로틴쉐이크 그런 것도 먹으면 역해서
못 먹는데... ㅜㅜ  가루더라구요....
저는 젤리 같은 거인 줄 알고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
콜라겐이라길래....
 
 

 
이너뷰티를 위해 자기 전 한잔!
15포 1일 1포
물에 타서 먹거나 입안에 털어 넣고 마셔도 된다고 하네요
글루타치온 효모 (순도 50%) 200mg
500 달톤 저분자 피쉬콜라겐 1000mg
영국산 비타민C 1일 권장량 500% 충족
몽모랑시 타트체리 분말 700mg
L-시스테인,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함유
 
후기는 저는 3포 정도 먹고 포기 ㅠㅠ
그런데 체리향도 많이 나고 살짝 새콤달콤해서
다른 분들은 먹기 편할듯했어요
나머지는 친구들 나눠줬는데
향은 별로지만 맛은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젤리였으면 너무 맛있었겠다 ㅜㅜ
 
 
내돈내산 개인적인 입맛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