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진례 공장형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어어피어 (야외 애견동반가능)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진례 공장형 대형 베이커리 카페 피어어피어 (야외 애견동반가능)

밍`s 2023. 11. 4. 13:3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진례에 신상카페가 생겼다 해서
근처에 갈 일 있어서 다녀왔어요 
 

 
 

도로명    경남 김해시 진례면 진례로 139-5 1층
지번    송정리 659-1
☎    0507-1445-2339
매일 11:00 ~ 9:00
 
외관이 누가 봐도 옛날에 공장이었다~
하는 느낌 ㅎㅎㅎ
하지만 분위기 있어 보이고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
곳곳 부분 부분 포인트 포토존이 있었어요
 

 

 
엄청나게 넓은 주차장 
중간에 주차 부스 같은 곳은.. 주차 요원이 있으신가
했더니 ㅋㅋ 흡연구역 ㅋㅋ
 
 

 

 
야외도 분위기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엄청 많았는데
요즘 바람은 시원한데 햇빛이 뜨거워서.. ㅋㅋ
저는 강아지를 데리고 갔어서 
야외에 앉았어요 ㅎㅎ
 

 

 
안에 들어가니깐 엄청나게 어마어마하게
넓었어요 ㅋㅋ 뭔가 갤러리 같은 느낌도 들고
안쪽에 가면 단독 룸처럼 되어있는 곳도 있지만
지나다닐 수 있는 곳이라 
살짝 무안할 수 있는 곳 ㅎㅎ
 

 
 
이리저리 길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ㅋㅋ
안쪽에 포토부스라는 곳이 있길래
뭐지 했는데 너무 어둡더라고요 알아서 불 켜보니
이렇게 촬영장 같은 느낌이?? 
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이면 환장할 곳
사진관에서 촬영하는 그 느낌 ㅋ
저는 평일에 가서 사람이 없었지만 주말에는 사람 엄청날듯해요
 
 

 

 
잡지 표지처럼 되어있는 창문 
이곳도 하나의 포토존이겠죠? ㅎㅎ
오른쪽에도 테이블이 엄청 많이 있어요 ㅎㅎ
 

 

 
음료도 다양하게 많이 있어요
 
 
 
 

 
 
 
 

 
 
타르트, 케이크, 쿠키, 댕댕이 쿠키도 판매하고
원두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가득
사실 원래는 초코 프레첼이 먹어보고 싶어서
갔는데.. 주말에만 나오는 빵이라고 하더라구요 ㅠ
결국 못 먹었어요 
 

 
 

카페이름이 계속 궁금했는데
종이에 적혀있더라구요 ㅋ

머무르다 보면 보이는 것들

 
그렇다고 하네요 ㅎㅎ^^; 어렵다..
 
옥상 루프탑이 있는 거 같아서 
이리저리 기웃기웃거렸는데
루프탑은 아직 안 한다고 막아져 있었어요
 
 

 

 
소금빵, 애플크림파이
소금빵은 그냥 일반적인 소금빵
애플크림파이는 시나몬향이 살짝 나고
크림은 슈크림? 같은 느낌의 크림
아메리카노는 살짝 산미가 있지만 크게 안 느껴져서
편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ㅎㅎ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하면 쿠키 준다고 해서
작성하고 받았는데 그냥 버터쿠키 ㅎㅎ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