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경남 밀양 힐링할수있는 계곡뷰 애견동반가능 카페 어서이곳 본문

카페·디저트

경남 밀양 힐링할수있는 계곡뷰 애견동반가능 카페 어서이곳

밍`s 2023. 12. 2. 10: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강아지들 데리고
1박 2일 캠핑 갔다가
왠지 아쉬워서 근처 카페 찾아봤는데
제일 먼저 뜨고 많이 뜨더라구요
괜찮은것 같아서 다녀와봤습니다
 

 
도로명  경남 밀양시 산내면 산내용전1길 22-13
지번    용전리 1364
☎    0507-1345-4574
목요일 휴무
평일 11:00 ~ 19:00
라스트 오더 18:30
토일 10:30 ~20:00
라스트 오더 19:30
주차장 있음
 
가게가 진짜 시골 동네에 있더라구요 ㅋㅋ
초보이신 분은 살짝 좁은 골목이라
힘드실 수도 있으실 수도? 
이쪽으로 가는 게 맞나? 했는데 맞더라구요 ㅋㅋ
외관이 시골 이쁜 집 같은 느낌이
 

 
조그마한 연못도 있고
오늘의 커피도 칠판에 적혀있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외관이랑 또 다른 내부
우드랑 화이트라서 엄청 따뜻한 느낌 
오픈시간 얼마 안돼서 갔더니
손님은 저희뿐
한참 있었는데 테이크 아웃도 많더라구요
 

 

 
담요도 구비되어 있고
옛날 카메라도 있고
뭔가 옛날과 근대와 현대가 섞인 느낌?
 

 
여긴 또 뭔가 끌리는 게 많은 느낌? ㅋㅋ
그래도 고민 끝에
시그니쳐가 먹어보고 싶어서
빨 그레로 선택!
금액대도 적당
이젠 저가격이 적당해지다니 ㅠㅠ
 

 

 
디저트도 종류가 다양했어요
테린느, 스콘, 버터바, 케이크, 크럼블, 티라미수
원만한 카페에 있는 건 다 있었어요
여기 있는 건 디피용이라 말하면 사장님이 
주신다고 해요
 
 
 

 
 
 

 
 
음료가 나오기 전까지
야외구경 야외도 곳곳에 테이블이 가득
 

 

 
테이블도 다양해요
좌식테이블도 있고 캠핑의자도 있고
저녁에도 조명 들어오면 너무 이쁠 것 같아요
 

 

 
밑으로 가면 계곡도 있어요
조금만 더 더웠으면 한번 들어가 봤을 건데
이날 갑자기 추워졌었네요 ㅋㅋ
컨테이너도 있고 안에는 히터도 틀 수 있고
여름에는 에어컨도 가능하다고 해요
앞에 경치를 볼 수 있게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건물 바로 뒤에도 테이블이 있고
안쪽으로 다른 곳이 있던데
그냥 집 같기도 하고 
입구만 살짝 보고 나왔어요 ㅋㅋ
 

 

수제티라미수, 빨 그레(딸기+얼그레이티),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그냥 일반적인 아메리카노
빨그레는 너무 이쁜 거 같아서 주문했는데
얼그레이티는 이쁜 주전자에 넣어서 따라먹게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양이 엄청 많았어요
애플티? 에 딸기청? 얼그레이 생각보다 너무 취향저격!
에이드가 아니니 탄산은 없어요
많이 안 달고 은은하게 사과, 얼그레이향
그리고 종종 씹히는 새콤달콤한 딸기 집에서도 먹어보고 싶네요
수제 티라미수 진짜 맛집!
빵은 엄청 촉촉하고 많이 안 달고 크림도 부드러운 커스터드?
진짜 싹싹 긁어먹었어요 ㅋㅋ
기회가 된다면 꼭! 또 방문할만한 곳 이었어요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