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신상카페 생림 애견동반 가능한 베이커리 카페 아덴 플러스 가야점 (전 플로라620) 본문

카페·디저트

김해 신상카페 생림 애견동반 가능한 베이커리 카페 아덴 플러스 가야점 (전 플로라620)

밍`s 2023. 11. 13. 11:3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플로라가 사라지고 너무 슬펐지만
새로 오픈한 곳이 애견동반이 가능하다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도로명  경남 김해시 생림면 인제로 620 1층, 2층
지번    나전리 93-3
☎    0507-1419-1336
매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차장 있음
 
 
외간은 변화없는 느낌이었지만
주차장은 엄청나게 넓게 변화되었어요 ㅋㅋ
 

 

 
바위에 다른 이름이 새겨져 있네요 ㅋㅋ
애견카페였을 때는 울타리가 있었는데
이젠 울타리가 없어요
정원도 곳곳에 많이 달라졌더라구요
 

 

 
연못은 그대로~
입구 바로 옆에까지 테이블이 생겼어요
 

 

 
입구옆 뒤쪽에 강아지 리드후크 (파킹고리)가 있어요
매장 안에는 절대 출입금지 
잠시 밖에 나 두고 주문하고 나와서 데리고
가야 되더라구요
반납할 때도 그렇게 해야 돼서 혼자 왔을 땐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입구 뒤에 있어서
거기 있다는 표시가 없어서 모르겠더라구요
 
 

 
 
입구 쪽에는 굿즈들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엄청 다양해요 ㅋㅋ
살짝 끌리는 것들이 있더라구요 
 
 
 

 
 
 
 

 
내부는 거의 다 바뀐 느낌!
입구 쪽에 제빵실 같은 곳이 있고
카운터는 안쪽으로
베이커리는 당일생산, 당인폐기 원칙
 

 
 
빵들 종류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소금빵종류가 많았어요 ㅎ
 

 

 
케이크류도 있고 
원두도 드립백, 티백
파우더 커피라고 있던데 그건 뭔지 모르겠네요 ㅎ
 

 

 
음료 종류가 어마어마 ㅎㅎ
시그니처음료도 있고
색다른 게 많아서 신기하더라구요
 

 

 
1층은 곳곳에 테이블이 많고
안쪽으로 도 많은데
전부 개인공간처럼 막혀있더라구요
안쪽은 독서실느낌? ㅋㅋ
 

 

 
궁금해서 2층도 올라가 봤어요
계단에서는 플로라때랑 똑같은 거 같았어요 ㅋㅋ
 

 

 
2층도 공간 나눠져있기도 하고
밖에 테이블이 나눠져 있기도 하고
주말에는 사람들 엄청 많을 것 같긴 하네요
 
 
 
 

 

 
너무.. 아쉽다 ㅠㅠ
야외에서도 강아지들 리드줄 착용!
주차장 쪽 울타리가 없기 때문에 
더더욱 못 풀어놓긴 해요
 

 

 
예전 잔디운동장은 인조 잔디가 
되어있어요 
저기라도 울타리 쳐줘서 강아지 풀어놓을 수
있도록 해줬으면 좋켔네요ㅠㅠ
넓은 공터인데.. 뛰어다니지도 못하고..
 

 
 

여긴 테이블이 다 예전 그대로 ㅎ
나무데크 쪽 지붕이 생긴 것 인조잔디인 거 빼고는
똑같았어요 ㅎㅎ
 

 

 
위쪽에는 테이블마다
나무데크를 깔아놔서
좀 더 깔끔하고 편한 느낌
테이블이 단체테이블 4인용 2인용 다양하게 많더라구요
전부 노랑 파라솔~ 
포인트가 이뻐요 뭔가 예전보다 정원이 더
깔끔해진 느낌!
 

 

 

계속 리드줄 걸어놓고 산책하듯이 
돌아만 다녀야 되는
30분 있다가 그냥 나왔어요
그냥 동네산책이랑 다를 게 없는 느낌?
 
민트유자페어 아이스티 
그냥 ,.. 민트향 아이스티?
맛을 잘모르겠더라구요 유자향이 너무 약했어요
 
명란 소금빵
역시 소금빵은 명란! ㅋㅋ
짭조름~ 겉에 명란이 발라져 있는
소금빵이었어요 담백 짭조름~
 
잘 모르겠어요..
그냥 강아지 데리고 근처 왔다가
커피가 먹고 싶어서 카페 가고 싶다
이렇게는 가볼 만하지만
애들 산책 겸 가볼 카페는 안될듯하네요
플로라 때문에 너무 기대한듯해요 ㅠㅠ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