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한 밍`s

김해 어방동 인제대 근처 먹자골목 안 라멘 맛집 돈코츠라멘 전문점 잇코우 본문

맛집&후기

김해 어방동 인제대 근처 먹자골목 안 라멘 맛집 돈코츠라멘 전문점 잇코우

밍`s 2023. 11. 26. 15: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밍`s입니다
오랜만에 라멘이 끌려서 
검색해 보다가 새로운 맛집이 있길래 다녀와봤습니다
 

 

도로명    경남 김해시 인제로 200번 길 3-22
지번    삼방동 162-1
☎    0507-1429-6265
매달 1, 3, 5번째 일요일 휴무
11:00 ~ 15:00
일요일 11:30 ~ 15:00
라스트오더 14:10
주차는 저는 근처 골목에 주차했습니다~
 

 
 
자가제면으로 매장에서 
숙성한면을 사용하고
100% 돈 사골을 이틀 동안 고아내서 주신다고 해요
매운맛 라멘도 캡사이신 넣는 게 아니라서
매번 만들때마다 매운맛의 농도가 다르다고
오셔서 물어봐주시더라구요 ㅎㅎ
저에겐 딱 적당했어요 

 

 
들어오면 입구에
물티슈, 앞치마등
셀프로 가져갈수 있게 돼있어요 ㅎㅎ
저는 나가면서 봤어요
이러니 등잔밑이 어둡다는 말이...ㅋㅋ
 
주방 앞 바로된 테이블도 있고 
테이블들이 엄청 많은 건 아니라서
매장이 넓찍한느낌
 
 
 

 
 
 

 

 
여긴 뭔가 앉아서 메뉴판 공부해야 하는 느낌 ㅋㅋ
하나하나 자세히 읽어봤어요
그냥 보고 말해드렸으면 어려웠겠지만
엄청 자세하게 작성할 수 있는 주문지가 있어서
간단하고 편했던 거 같아요
그냥 보고 선택선택 ㅋㅋ
테이블에는 생마늘, 매운 양념장, 단무지 등등
첨가할 수 있는 양념들이 많았어요
 

 

 
화라멘 2단계 + 교자 4개 세트, 화라멘 1단계,  맛계란 1개
숙주에 환장해서 숙주 많이 달라고 하니
따로 저렇게 담아서 주시더라구요
면은 후츠보통면 그냥 일반인들이 즐길 수 있는
일반 라멘면의 익힘
뭔가 파스타면처럼 고를 수 있는 게 신기하더라구요
저는 화라멘 2단계! 이왕이면 교자도 먹어보고 싶어서
 
하나는 세트 
2단계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매운맛
1단계는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
제가 느끼기에는 2단계가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 ㅋ
사람마다 다르게 느껴서 잘 모르겠어요 ㅋㅋ
차슈가 엄청 두꺼워서 잘 맞춰서 먹을 수 있었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급 계란이 끌려서 맛계란 추가! 그냥 장조림 같은? 반숙란 ㅋ
 
 

 
 

생마늘을 다져서 넣으면
더 맛있다 해서 다짐기? 주시더라구요
저는 한 3개? 넣었어요 ㅋㅋ
진짜 맛이 풍미가 달라져요 ㅎㅎ
교자는 겉바속초
안에도 야채와 고기가 가득 
새로운 라멘맛집을 찾을 거 같아서 너무 기분 좋고
맛있게 먹고 나온 것 같았어요
 
개인적인 입맛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